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코로나 걸려서 부터 낫기까지..

by smolee 2022. 8. 27.
반응형

시작은 첫째의 유치원으로 부터...ㅡㅡ..

 

첫째가 금요일 저녁부터 열이나기 시작한다.....

해열제를 먹이고, 밤새 뜬눈으로....

 

그리고 다음날 유치원에서의 단체 문자.... 아픈애들이 많다고?

아 이거 설마........

 

토요일 이제 나도 아프기 시작한다 헐.....

간이키트로 검사.....

 

축 당첨!!!!

 

이런건 당첨 잘되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 바로 PCR 검사하러 임시 검사소로...

그리고 일요일 양성 문자 및 격리 안내문 받고 ㄷㄷ...

 

 

 

 

내 경우 증상은 다음과 같았음

첫날 : 열

둘째날 : 열

세째날 : 열나고 몸살

넷째날 : 몸살 계속 몸이 너무 아프다.... 열은 이제 내림.

다섯째날 : 몸살....미각상실

여섯째날 : 이제 좀 괜찮아짐... 미각은 여전히...

 

그리고 미각은 한 1주일후에 복구됨.

 

 

아이들은 딱 이틀 아프고 바로 회복됨...

 

가볍게 전가족이 수월하게 넘어가긴 했다.... 이제 몇 달간 슈퍼 면역자가 되려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