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장인어른 통신비 고정비 절감 성공

by smolee 2022. 10. 23.
반응형

장인어른과 얘기 하다가... 문득 휴대폰 요금 등등이 얘기가 나와서 여쭤보니

  - 휴대폰요금 : KT 월 3만원대...

  - TV/인터넷 : KT 월 3만원...

 

이었다..

 

그런데 휴대폰요금제가 3만원인데...외부에서 데이터가 모자라서 티맵도 못켜셨다고? 네??

 

알아보니...지금은 없어진 아주 오래된 요금젠데.....기본데이터가 500메가.....ㄷㄷ....아니 뭐 이런..

물론 TV와 결합되어 할인을 받긴 하지만 이건 좀 악마 아닌가 ㄷㄷ....

 

 

몇일 알아보고 아래 요금제로 알려드리고 휴대폰은 번호이동, tv/인터넷은 이전설치 진행중이다 ㅎㅎㅎㅎ

  - 휴대폰 : 헬로모바일 시니어요금제 (통화/문자 무제한, 데이터 8기가기본/모두 사용시 1메가 속도로 무제한) : 15400원

  - TV/인터넷 : SK브로드밴드 100메가인터넷+200여채널 : 14900원? 

 

둘합쳐서 3만원이니까... 매월 3만원 1년에 36만원정도 절약해 드렸다 ㅎㅎㅎㅎㅎ

뿌듯하네... 

 

머 이런것도 알려드리는대로 주저없이 실행하시는 분이라서 해드리는거지 머....

알려줘도 안하는 사람은 해줄 필요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