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슬기(SLK230K R170)

간만의 SLK 모임 세차

by smolee 2020. 4. 25.
반응형

정말 간만에 클럽 형수님과 만나 세차 ㅎㅎ






이곳은 처음 가보는 세차장인데...

요새는 무슨 세차를 카드를 구매해서 하나 봄


맨날 동전넣는 초저가 세차를 하다가 신문물을 맞이하니 거 참 ㅎㅎㅎㅎ






세차 후 형수님이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를 지원해 주셔서 한번 발라 봤는데

광빨이 좋다 ㅎㅎㅎㅎ



근데 내 차의 색상은 352 Linarite Blue, aka Bahama Blue 인데..

저 색상은 뭘까? 특이하다.








세차 끝내고 주유하고....





휠도 비록 백화현상이 나타나고 있긴 하지만 깨끗하고...

기분 좋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