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슬기(SLK230K R170)

SLK230k 오래된 선팅지(틴팅) 제거

by smolee 2020. 4. 25.
반응형

차 살때부터 있던 선팅지가 여기저기 긁히고 닳아서 너무 보기가 안좋았는데..


그냥 저렴한 썬팅을 할 까 하다가.... 



올드카엔 노틴팅이지~ 하고 다 벗기기 결심.



기존 선팅 상태.






다 닳고 완전 ㅎㅎㅎ






그리고 너무 진해서 어둡기도 하고... 주차할땐 항상 윈도우 내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준비물 : 커터칼.


조금 뜯은후에 가차없이 힘으로 쭉쭉 뜯는다.














벗기고 나서 알았는데 원래 오리지널 유리도 어느정도 색상이 들어간 유리었다 ㅎㅎ








뒷쪽은 열선 상할까 조심조심 뜯어내고....

예전부터 저 P가 뭔지 궁금했는데..... 알아낸 바로는 강남 삼풍아파트 출입 스티커라고 ㅎㅎㅎㅎㅎ



암튼 이제 여름에 불타오르겠구만 ㅎㅎ





참고로 이후에 끈적이가 많이 남아서... 플라스틱 헤라로 다 긁어내느라 힘들어 죽을뻔 했다...

물론 긁어내기 전 스티커 제거제 뿌려놓고 긁어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