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속초여행(6월)

by smolee 2018. 10. 15.
반응형

결혼 기념으로 급하게 다녀온 속초

급하게 하다보니 숙소도 급하게... 바다보고 싶다고 하여 가 본 속초


마레몬스라는데를 예약하는데,


일단 밤에 도착해서 ㅠㅠ.....

자고 일어나서 호텔 구경


호텔안에 이런데가 있다.




기황후 촬영 세트라고 ㅎㅎㅎ





여기서 이런걸 많이 촬영했다고 하네

드라마를 안보다 보니 유명한 곳인지는 모르겠어.


더 신기했던 건 솔비가 그린 그림들이 걸려 있던데....ㅎㅎ








속초에 유명하다는 외옹치 바다향기로를 걸어보기로..

주차는 대충 근처 공터에 하고,

걸어봅니다.




앞에 이쁘게 해 놨더라




군사보호지역이라고 하는데

군데 군데 무인감시카메라도 많고...



곳곳에는 경고문과 철조망이..




저 위는 롯데호텔이었던듯.

비싸서 ㅎㅎㅎㅎ..




물은 정말 맑더라..





저기도 뭔가 비싼 호텔이었는데 이름을 까먹었네






그리고 항상 들르는 만석닭강정.



가격은 18000(순살)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막상 먹으면 그냥 그런데 가면 왠지 꼭 사오게 된다.







그리고 오는 길에 산넘다가 폐쇄된 휴게소에서 한 장 찍고.


끝~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