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슬기(SLK230K R170)

SLK 레터링 붙이기

by smolee 2018. 8. 18.
반응형

이 차에는 무슨 사연이 있는지...

양족 사이드 레터링(KOMPRESSOR)와 뒤쪽 레터링(SLK230 KOMPRESSOR)가 없었다.


계속 자꾸 찜찜한 터에 운 좋게 오리지널 레터링을 구하게 되어 바로 장착

장착 준비물은 레터링과 다이소표 아크릴폼 양면테이프(2천원), 가위, 칼


더운데 지하주차장에서 진행....


일단 양 사이드는 어느정도 잘 수평도 맞고 이쁘게 잘 나옴





근데 뒷면은 춤을 추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뜯어서 진행....


일단 해놓고 보니 좀 찝찝했던게 사라졌다.

계속 순정화 고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