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슬기(SLK230K R170)

[SLK R170] 헤드라이트 HID 제거(앞으로 튜닝된차는 절대 손도 대지말자)

by smolee 2018. 8. 14.
반응형

아 헤드라이트.....아!!!! ㅠㅠ

첨 이 차를 살 때는 이게 튜닝이 되었는지도 아닌지도 모르고 그냥 샀다. 

그때 당시에는 마냥 이쁘고 해서.....


그런데 타고 다니다 보니 이건 좀? 이상한데 해서 알아보니 이게 순정이 아니더라 ㄷㄷㄷㄷ....

밝기도 밝지도 않은데 비오면 아주 대박..... 이런걸 대체 왜 돈들여서 했을까 전차주들은??



나는 순정주의자여서 어떻게든 순정으로 돌리고 싶은데,


이베이 - 잘 안나옴, 한 30만원하면 살수 있을라나..


일옥 - 잘 안나옴. 나와도 비쌈


국내 - 동호회 : 나오면 싼데 안나옴


국내 - 중고부품상 : 미친가격을 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도 한군데 문의했더니 중고 할로겐을 45에..)


국내 - 중고나라, 헬로마켓, 번개장터 등등... : 복불복




현재 미국뿐 아니라 온갖 나라의 중고장터들을 매일 모니터링 하고 있다...ㅜㅜ

젠장....암튼 일단 이거는 제거해야 해서 제거 시작.


아 진짜 사진만봐도 욕이 절로 나오네...

이 더운날에 이거저거 뜯어낸다고 고생했다 진짜.

대체 왜 이딴 식으로........그것도 잭바이잭도 아니고 ㅡㅡ......

공임 싼곳에서 했나...


어쨌든 싹 뜯어내니 속이 시원하다.




어쨰해놨는지 단자가 이거밖에 없다 순정단자는....

순정라이트는 저거만 연결하면 깜빡이까지 나오는건가??




탈거한 라이트 뒷면....

D2S인가에 H1 ㄷㄷㄷ...

나는 그냥 순정으로  H7에 상향 H4 쓰고 싶은데.....대체 어떻게 하면 되겠니..........





이거는 순정 라이트에 진공으로 라이트 높낮이 조절하는 기구인데.

이거는 또 용케 남겨놨더라?

순정 배선을 남겨놔야지 이걸 왜 남겨놔






이건 외기온 센서인데...이건 왜 여기있냐;;;;;





암튼....빠른 시간내에 헤드라이트 구하길 기원하며....

혹시 교환하실분은 댓글 주세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