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당산동]단팥빵이 맛있는 빠빠맹(Papa main)

by smolee 2017. 3. 30.
반응형

잘 쓰고 있던 엡손 R290이 얼마전에 카트리지 인식불량 고장이 나서..

마침 폐급 R290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서 간만에 서울 나들이를 갔다가 당산역을 지나게 되서 문득 박과장님이 생각나서 연락 드렸다.


간만에 만나뵙고 꼬리곰탕을 한 그릇 하고 나니, 어디론가 날 끌고가서 빵을 한박스 사서 주신다

여기가 당산역 맛집이라고...ㅎㅎㅎㅎ


빠빠맹(papa main) 프랑스어로 아빠손 이라고?ㅎㅎㅎ

http://www.papamain.com/

사이트는 여기고, 단팥빵 전문이고 국내산 단팥만 쓴댄다.

개당 2천원 중후반대 고, 5개에 12000원 세트로 판매.







요렇게 5개..

5개 세트는 몇개 제품은 선택 제한이 있다










그래서 비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모습은 그냥 똑같음..






요건 크림치즈였나 그랬음.








요건 단팥빵은 아니고 초코파이인데 맛난다.

전주에서 팔던거 보다 맛나는데?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