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시흥 맛집]무한리필 간장게장 '무한게장'

by smolee 2017. 3. 19.
반응형


주말인데 뭘 먹을까 하다가 간장게장을 가기로 했다.


그런데 예전에 강화도에 맛집이라는델 갔었던 때는 양이 너무 작아서....

이래저래 알아보다 보니 근처 시흥에 무한리필 평 좋은데가 있어서 찾아가봄






요런데이고, 주차는 앞에 공간이 좀 있어서 편하게 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대략 이런 분위기.

나름 깔끔하다.


아 참 그리고 전 좌석 좌식임.








게장정식 2개 시킴.




그리고 기다리고 있으려니 바로 나오는데....










호오...










오 맛있겠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잘 나와 주시는구나


간장게장은 세번째?인가 먹어보는데,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다.

살도 많고










양념게장은 맛은 있었지만 좀 매워서

많이는 못먹었다.




간장게장만 리필 3번 했다..ㅎㅎ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 하시고, 좋았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