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김포공항]롯데몰 대만 락카스테라

by smolee 2017. 3. 9.
반응형

부모님들께서 오셔서 롯데몰에서 한우리? 에서 샤브칼국수 먹고,

시간이 애매해서 이래저래 돌아다니다가 카스테라를 구매.

 

요새 대체 왜 이 대만 카스테라가 인기인지 궁금하기도 했고...

대왕카스테라, 단수이 카스테라 등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는데...

롯데몰을 가 보니 락카스테라라는게 있음.

 

 

 

 

 

가게는 상당히 깨끗.

.

.

.

 

 

 

 

 

일단 가장 기본 7천원짜리를 샀다.

(1인 1개 판매 라는데....자부심...ㅋㅋㅋ)

 

먹어보니...이건 그냥 엄마가 집에서 만들어준 팬케이크 맛이네 ㅋㅋ

팬케이크 치고는 비싼데? 라고 생각하며 먹다보니 또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근데 담에 다시 사먹진 않을거 같다.

계란값이 내리면 그냥 내가 만들어 먹어야 겠다.....ㅎㅎㅎㅎㅎㅎㅎㅎ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