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9

[창원 상남동] 이태리식당(Italy sik dang changwon) 동기가 창원에서 맛집이라길래 찾아간 곳상남시장 근처에 있다. 이태리식당 슈하스코 정식B로 시킴. 치아바타를 직접 만든대 이거 뭐였지? 암튼 무슨 블루레모네이드? 나옴....오오오... 무슨 나무판떼기가 엄청 큼 ㅋㅋㅋㅋ비쥬얼은 만점 이거 다 먹다보니 배부름 ㅋㅋㅋㅋㅋ가성비 좋다.... 2017. 6. 30.
[창원]저도 연륙교와 스카이워크, 비치로드 가까운 곳인 줄 알았는데....생각보다 너무 먼 곳이었다...;; 길도 별로 좋지 않은데다가 음...일단 도착해 봄. 저도의 유래 :섬의 지형이 마치 돼지가 누워있는 형상과 비슷하다하여 돼지 저(猪)를 써서 저도라 하였다. 1987년 완공된 저도 연륙교는 구복리와 저도를 잇는 다리로서 영화 콰이강의 다리와 닮았다 하여 일명 콰이강의 다리로 불린다. 다리의 안전문제(콰이강의 다리와 인접새 연륙교 재가설 및 현재 개통 중)로 승용차와 1.5톤 이하의 차량만 통행이 가능하며, 다리의 양쪽 아래에 있는 바위가 바다 가운데로 길게 드리워져 있고, 바다의 수심도 깊지 않아 다리를 건너면서 아래를 보면 쪽빛 바다가 투명하다. 저도는 34가구가 어업, 농업에 종사하는 전형적인 어촌마을로 해안 갯벌에서는 바지락을 잡을 .. 2017. 6. 28.
[화성] 호텔 푸르미르(4성급) 과천 서울랜드 갈 겸 근처에 숙소를 알아 봤는데....딱히 뭐가 없더라... 찾던 중 신축?이라는 4성급 호텔 발견. 호텔 푸르미르.나름 평이 괜찮길래 예약. http://www.hotelprumir.com/ 방 : 깨끗함침구 : 맘에 듬단점 : 욕조 없음... 바깥 뷰가 공장뷰임....ㅋㅋㅋㅋㅋ 지하에 사우나 있지만 유료. 다음날 조식은....사람들 평이 좋다 나쁘다 다양했으나 내 기준에는 10점만점에 6점정도...나름 깔끔하게 나오긴 했지만 가격 생각하면 좀 가성비는 떨어지는 편.. 그래도 깨끗하고 주변에 (가보진 못했으나)융건릉도 있고....지방 호텔 치고는 괜찮았다. 2017. 6. 27.
과천 서울랜드 후기 과천 서울랜드~ 를 갔다. 애도 아닌데..하면서도 표가 저렴하게 생겨서.....ㅎㅎ 놀이동산은 어릴때 용인 자연농원, 롯데월드 잠실, 그리고 부산 자유랜드? 경주 도투락월드? 대구 우방타워랜드가 전분데...서울랜드는 말만 들었지 직접 가본적은 없었다. 물론 과천 서울대공원은 가본적은 있었는데.....ㅎㅎ 어쨌든 가 보니... 1. 비온다고 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사람이 별로 없음2. 동문 주차장이 서울랜드 들어가기 제일 좋다고...3. 주차비 받는다던데 만차라서 임시주차장에 대서 그런가 안받음..(주차비는 1만원짜리 상품권 구매하는것이라고..,환불가능)4. 놀이기구는 대체로 애들 취향(만화영화 캐릭터 위주), 낡은 느낌5. 하지만 몇가지 재밌는 기구도 있음(급류타기, 월드컵, 라바트위스터, 은하열차888.. 2017. 6. 27.
[수원맛집]피자몰 피자부페(pizza mall) 6/25과천 숙소 푸르미르 호텔 도착후 먹을만한걸 찾아봤으나....과천은 특별히 먹을것이 없다는 결론을 내리고 찾아간 피자몰 체인인 것 같은데... 일단 맛있다고 하니참고로 위치는 수원 NC터미널? 5층에 위치 5 가격은 부페치고는 저렴한 편 대략 피자는 약 8종류가 있고, 나머지 샐러드며 기타 등등이 있다. 근데 피자중에 2개만 맛있고 나머지는 쏘쏘.... 다만 과일이 좀 있어서 많이 먹음 가격대비 괜찮은듯.참고로 외국인?이 많이 오던데 그게 좀 신기...ㅎㅎ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7. 6. 27.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by KOKI MITANI 연극 뮤지컬 이런거랑은 거리가 먼 삶을 살고 있었는데,이런걸 한다길래 보러 갔음.......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2017.06.20 ~ 2017.08.20평일 8시 ㅣ 토 3시, 7시 일.공휴일 2시, 6시 ㅣ월 쉼 R석 45,000원 ㅣ S석 35,000원 중학생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00분‘지킬앤하이드’를 완벽히 뒤집은 기대 이상의 코.미.디!연극 인간의 ‘선’과 ‘악’, 두 개의 인격을 다룬 명작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의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한국인이 사랑한 가장 아름다운 스릴러 ‘프랭크 와일드혼’ 작곡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그리고, 원작을 뒤집은 완벽한 희극웃음을 만드는 천재 ‘미타니 코키’의 익숙한 소재에 기발한 설정을 더하다!대중적이면서도 파격적인 명불허전 명품 코미디!잘.. 2017. 6. 22.
[종로5가] 샐러드/샌드위치 전문점 풀길(the full gil) 이 동네 근처에 흔하지 않은 샌드위치/샐러드 전문점이 오픈했다길래 가봄. 이름은 the full gil풀길? 어쨌든, 가게는 조그마하게 단촐하다. 메뉴.생각보다 가격이 있는듯(이동네에서는 ㅎㅎ) 음... 수제리코타 + 발사믹 샐러드 (7.5)빵도 맛있고 한데 양이 좀...작아.... 오픈 스프레드 샌드위치(4pcs 9.0)왼쪽부터 살구, 블루베리, 아보카도. 발려있는 치즈크림이 괜찮음 바베큐 치킨 샌드위치(9.0)조금 맵고, 일단은 먹기 너무 힘듬...이렇게 질질 흘리면서 먹는거 별로 안좋아함.가격도 좀 쎄고.. 가끔 샐러드 먹고싶을때 가면 좋을듯.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7. 6. 22.
정동 대한성공회 서울주교좌성당(Sts. Mary & Nicholas' Anglican Cathedral, Seoul, Korea) 지나가다가 큰 성당이 있길래 뭐지? 하고 들러본 곳 역사는 여기에서... 이쁘다... 대략적인 역사 멋지다 안에 들어가 보고 싶긴 했는데 좀 그래서.. 사목관 경운궁 양이재.건물이 참 이쁘다 2017. 6. 16.
방아머리 해수욕장에서 동죽 조개캐기, 그리고 까치 할머니 칼국수 신관 꼭 한 번 해보고 싶은게 있었는데 그게 뭐냐면 바로 조개캐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티비에서 갯벌 구멍에다가 맛소금 뿌리면 쏙 하고 맛조개가 튀어나오는거 보면 얼마나 하고 싶던지.... 근데 시간도 안되고 막상 하려니까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싶어서 시간만 보내다가, 이번에 큰맘먹고 준비해서 떠남. 1. 어디 갈지를 결정 우선 갯벌이 많은 서해안이 좋고... 남해안 심지어 부산 다대포에서도 가능은 하다는 글을 봤다....ㄷㄷ.... 일단 잡고싶은 조개종류나 이런거에 따라서 진흙으로 된 갯벌 or 모래로된 갯벌을 선택... 나는 일단 처음이니 집에서 가까운 대부도 정도로 범위를 잡음.. 2. 무료? 유료? 요즘은 전국이 관광지화 되어서 어딜가나 다 돈이다.... 특히 갯벌같은 경우에도 요즘은 주차비 + 갯벌 .. 2017. 6.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