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813

상암동 맛집] 수제맥주가 맛있는 감천양조장 상암점 친구가 요새 마이 심심한가 보다. 놀러온다길래 그래 라고는 했는데, 당최 이 동네에 맛집이 머 있는지 알아야지... 힘들게 찾아서 맥주 맛있다는데로 가 봤다. 안에 양조기계가 인상적이다. 원래 광흥창에 있던 가게인데, 분점을 낸 듯 하다. 100년 역사가 있다고는 하는데..... 막걸리 만들던 데라서 뭐 100년이라고 하기엔 그렇고? 브라운과 골드브라운을 마셔봤다. 블랙을 원래 좋아하는데 머 저리 비싸 ㅡㅡ 양도 적으면서....... 안주는 그냥 그렇다.....안주로 돈버는듯.. 인테리어는 노출 콘크리트에 액자 몇 개.... 시키면 저렇게 브이콘을 준다 ㅋㅋ 몇개 더 주지.... 맥주나옴. 컵이 특이 하긴 한데.... 양이 아주 작죠. 한 350ml정도 될라나..... 맛은 있다. 왠간한 체인 수제맥주집.. 2015. 8. 18.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2015) Mad Max: Fury Road 감독조지 밀러출연톰 하디 (맥스 역), 샤를리즈 테론 (퓨리오사 역), 니콜라스 홀트 (눅스 역), 휴 키스-바이른 (임모탄 역) “세상이 멸망하면서 누가 미친 건지 알 수 없어졌다. 나인지 이 세상인지..” 핵전쟁으로 멸망한 22세기. 얼마 남지 않은 물과 기름을 차지한 독재자 임모탄 조가 살아남은 인류를 지배한다. 한편, 아내와 딸을 잃고 살아남기 위해 사막을 떠돌던 맥스(톰 하디)는 임모탄의 부하들에게 납치되어 노예로 끌려가고, 폭정에 반발한 사령관 퓨리오사(샤를리즈 테론)는 인류 생존의 열쇠를 쥔 임모탄의 여인들을 탈취해 분노의 도로로 폭주한다. 이에 임모탄의 전사들과 신인류 눅스(니콜라스 홀트)는 맥스를 이끌고 퓨리오사의 뒤를 쫓는데... 끝내주는 날, 끝내주는 액션이 폭렬한다! .. ....... 2015. 8. 6.
브루스 올마이티 (2003) Bruce Almighty 감독톰 새디악출연짐 캐리 (브루스 놀란 역), 모건 프리먼 (신 역), 제니퍼 애니스턴 (그레이스 코넬리 역), 필립 베이커 홀 (잭 베일러 역) 창조주가 지쳤다. 그래서 1주일간 휴가를 가기로 했다! 그럼 말썽 많고 탈 많은 세상은 누가 지키나?! 창조주가 불평분자 브루스를 불러다가 직무대행을 맡긴다. "네가 나한테 그토록 불만이면 세상을 어디 네 멋대로 해봐!" ..... 이 영화도 명절마다 하는 흘러간 영화인데도 제대로 본 적이 없어서...에반 올마이티 본김에 브루스 올마이티도 봄. 에반 올마이티보단 확실히 브루스 올마이티가 훨씬 재밌네 ㅎㅎ짐캐리 간만에 보니까 역시 후회되지 않는 ... 브루스 올마이티 (2003)Bruce Almighty 8.9감독톰 새디악출연짐 캐리, 모건 프리먼, 제니퍼 애니.. 2015. 8. 6.
에반 올마이티 (2007) Evan Almighty 감독톰 새디악출연스티브 카렐 (에반 역), 모건 프리먼 (신 역), 로렌 그레이엄 (조앤 역), 존 굿맨 (하원의원 롱 역) 하늘에서 내려온 전지전능한 미션! 믿습니까? “밉습”니다! 올 여름 가장 큰 웃음을 주러 그들이 오신다~ 새 집, 새 자동차, 사랑스러운 가족에, 국회의원 선거 당선까지 막힘 없이 술술 일이 풀리던 에반(스티브 카렐). 기분 좋을 때마다 추는 센스 제로의 댄스 실력과 살짝 소심한 것 빼고는 아무 문제 없던 그에게 이상한 일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매일 맞춰놓지도 않은 새벽 6시 14분에 알람이 울리고, 주문하지도 않은 목재와, 망치, 못과 같은 공구가 배달 되는 것. 실수려니 하고 넘어간 그 앞에 신(모건 프리먼)이 나타나 도시 한복판에 거대한 방주를 세우라는 미션을 내린다. 망치질.. 2015. 8. 5.
신천맛집] 무한리필 고기집 철판구이 300℃(300도씨) 고기는 먹고 싶은데 막상 갈데가 마땅찮아서,어플로 찾아보니 요새 핫한? 곳 같아서 무한리필임에도 불구하고 찾아갔다... 내부는 이렇다.넓은 편은 아니고, 테이블이 한 10개 정도 였던가? 저 안쪽 현수막 있는데서는 직원이 열심히 고기 굽고 있고,들어가서 앉은후에 오리/삼겹/갈매기 중 하나 말하면 그 고기를 갖다주는 형식. 이미 다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쳐묵쳐묵만 하면 된다. 이날 오리-삼겹-갈매기-삼겹의 순서로 먹고 나온듯..사실 냉면도 먹고 싶었는데.....배가 너무 불러서 ㅎㅎㅎ 크림생맥은 그냥 그랬던거 같고... 소스는 셀프바에 10가지 정도 있으니 가져다 먹으면 된다.고기는 오리보단 삼겹이랑 갈매기가 괜찮았던듯. 요건 갈매기 ㅎㅎㅎ 사장님도 젊고, 알바들도 쉴새없이 바쁘던데, 잘됐으면 좋겠다.무한.. 2015. 8. 5.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2015) Mission: Impossible - Rogue Nation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출연 톰 크루즈 (에단 헌트 역), 제레미 레너 (브랜트 역), 사이먼 페그 (벤지 역), 레베카 퍼거슨 (일사 역) 시리즈 사상 최악의 위기!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이 시작된다! 미국정부로부터 해체 통보를 받게 된 최첨단 첩보기관 IMF(Impossible Mission Force). ‘에단 헌트(톰 크루즈)’를 포함한 팀원들은 모두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정체불명의 테러조직 ‘신디케이트’는 IMF 전멸 작전을 펼친다. 신디케이트에게 납치 당한 ‘에단 헌트’는 의문의 여인 ‘일사(레베카 퍼거슨)’의 도움을 받아 극적 탈출에 성공하고 다시 팀원들을 불러 모은다. 리더 ‘에단 헌트’부터 전략 분석요원 ‘브랜트(제레미 레너)’, IT 전문요원 ‘벤지(사이먼 페그)’, 해킹 전문요원 .. 2015. 8. 5.
사일런트 힐 (2006) Silent Hill 감독 크리스토프 강스 출연 라다 미첼 (로즈 다 실바 역), 숀 빈 (크리스토퍼 다 실바 역), 로리 홀든 (시빌 베넷 역), 데보라 카라 웅어 (달리아 길레스피 역)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한 소녀가 사라졌다! 로즈의 딸 샤론은 밤마다 이상한 증세를 보이며 끊임없이 ‘사일런트 힐’을 되뇌인다. ‘사일런트 힐’이야말로 딸을 치료할 해답을 쥐고 있다고 확신한 로즈는 딸과 함께 30년전 화재로 사라져버린 마을 ‘사일런트 힐’로 향한다. 하지만 마을의 경계에서 뜻하지 않는 사고를 당하고 의식을 회복했을 때, 이미 딸은 사라지고 없다! 사이렌이 울리면,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사일런트 힐’로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검은 재가 내리는 안개속 마을로 들어간 로즈는 저 멀리 사라져가는 딸의 뒷모습을 쫓는다. 그때.. 2015. 8. 4.
부산 기장 맛집]수림원 아구찜 어머니가 간만에 매운게 드시고 싶다 하셔서 기장 수림원으로 갔다. 여기는 가족이 가끔씩 오는곳인데, 가격도 조금 올랐더라 그래도 아직 여기만한데가 없더라 맛도 맛이지만 조용히 바다보면서 먹는 그 여유.. 가격이 좀 올랐지만, 양이 많은 관계로 4인가족도 중자 하나면 만족이다. 이 지역에서 나오는 해산물로 반찬들이 나온다. 다들 서울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것들이다. 내부는 일반 음식점 비슷하지만 약간은 허름하다. 창밖은 바로 바다다. 아구찜은 건 아구가 아니라 생아구다. 미더덕이 많이 들어있고, 양념도 맵거나 하지 않다. 2015. 8. 2.
노트북 새로 받았다...삼성 아티브북 9 라이트(SAMSUNG ATIV BOOK 9 Lite) NT911S3K 회사에서 드디어 노트북 바꿔줬다 ㅎㅎㅎ 교체기간이 지났는데도 꿋꿋히...갖은 에러와 느림을 참으며 쓰고 있었으나 항상 스트레스가....아... 그리던 중 드디어....바꿨다 ㅎㅎㅎ 박스만 봐도 아주 기분이 ㅋㅋㅋㅋ 근데 난 삼성꺼 싫은데...... 그치만 뭐 4년동안 삼성도 많이 발전했겠지...-_- (참고로 전에쓰던 건 NT200B) 개봉. 마치 옛날 갤럭시 노트시리즈처럼...가죽느낌 성형되어 있다. 삼성 글자가 더 커진느낌...-_- 터치패드 왜 저렇게 쓸데없이 크지? 개인적 감상은 + 엄청 가볍구나 + 이정도면 매일 들고 다니면서 집에서 일해도 되겠음 + 앞으로 3년후엔 또 얼마나 좋은 놋북을 받을것인가 ㄷㄷㄷㄷ + 열심히 일해야겠다. 일할맛 나네! 굿. 참고로, 전에 쓰던 놋북에 있던 mSATA .. 2015. 8. 2.
신천/잠실] 매운게 땡기면 홍짜장 잠실쪽에서 배가 너무 고파서 들른 곳 . 잘 몰랐는데 이것도 체인인데 꽤 유명하다고? 난 매운거 잘 못먹는데.... 홍탕수육이랑 중국식냉면 시킴 중국식냉면 좀 걱정했다... 잘 못하는데서 먹으면 맛이; 홍탕수육. 음.... 맵다... 되게 매운건 아닌데....매웡....ㅠ 중국식냉면... 내가 원하는 그 맛이 아니야.... 식초같은게 왜케 많이 들어있지? 음...ㅠㅠ... 그러나 가격이 착하니 용서하고 대충 먹자.. 2015. 8. 2.
스페리 탑사이더 A/O 1-EYE(Sperry Top-Sider) 여름인데 신발이 없어서, 하나 샀다. 그 동안은 남들 신고다니는거 많이 보긴 했지만 신어본적은 없던 보트슈즈(덱슈즈)... 여러 브랜드에서 보트슈즈가 나오지만, 그 중에 원조라고 할 수 있는 스페리가 저렴하게 나와서 사봤다.. 가죽으로 된 것과 세무로 된 것, 그리고 캔버스천으로 된 것등 여러가지 소재가 있는데... 일단 가죽으로 된걸로... 사이즈는 발 정사이즈랑 똑같은거 같고... 그리고 이런 로퍼류는 딱맞게 신어야 한다고들 한다. 가죽이 늘어나기도 하고.... 박스 옆면. 색깔은 네이비인데....좀 진하게 검은색처럼 촬영된 듯. A/O 2와 A/O 1의 차이는, 모양은 비슷한데 다만 A/O2는 측면에 덧대는 가죽이 별도로 부착되어 있다(다른 색깔로). 정면. 옛날엔 이런 신발 '할머니 신발'같다고 .. 2015. 8. 2.
부산]간만에 아버지와 밀양가산돼지국밥 어머니 병원으로 내려간 부산에 밤늦게 도착하여... 24시간 영업중인 밀양가산돼지국밥에서 새벽에 아버지와 국밥 한 그릇... 생각해보니 아버지와는 그렇게 많은 시간을 보냈는데도 별로 이런저런 기억이 없구나... 2015. 8.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