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서대문 맛집] 김치찜이 맛있는 한옥집 본점

by smolee 2015. 7. 6.
반응형

팀 행사로 갔던 곳.

김치찜이 유명하다고?

.

.

.


오래된 한옥을 개수한 곳이다.

.

.



가격은 맛집 치고는 좋은듯?





뭔가 오래된 집인데도 신세대적으로 해 보려는 게 곳곳에 보인다.

페북같은데 올리면 음료수도 준다던데 그냥 안함 ㅎㅎㅎㅎ






군침돈다 ㅋㅋㅋㅋㅋ






계란말이도 ㅎㅎㅎ

난 근데 이런데 와서 계란말이 먹는 사람 이해는 안감...가성비가 너무 떨어지잖아...

그래도 맛있긴 하니...







가게안이 아주 미어터진다 ㅎㅎㅎ

장사 잘되네...









큰지도보기

한옥집 / -

주소
서울 서대문구 냉천동 178번지
전화
02-362-8653
설명
소담한 한옥에서 맛보는 김치찜요리 전문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