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영덕 대게를 먹으러 차유 마을로 가다

by smolee 2015. 7. 6.
반응형

갔다온지 좀 된 사진들인데 오늘 정리하면서 올려본다.


가족 여행을 어디로 갈까 하다가, 대게를 먹고싶다는 말이 나와서 이리 저리 알아보았음

대게는 영덕이 제일 유명하고, 4월초 강구항에서 축제도 진행되는데.. 이래 저래 글을 찾아 읽어본결과 바가지가 아주 심하다고...

기본적으로 비싼데다 바가지도 심해서 별로 다들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더라.


그래서 좀 더 찾아보니, 축산항 쪽 차유마을에 현지 주민들이 찾아가는 대게집이 많다고 해서..

찾아 가 봤다.


참고로 대게는 제일 비싼 상품인 박달대게, 영덕대게, 청게, 홍게 정도로 나뉜다고 한다..

박달대게는 마리당 거의 10만원 전후 ㅡㅡ...



일단 찾아가본 곳은 가정집 비슷한 곳이었는데, 민박도 하신다고..

앞쪽 바다가 탁 트인게 아주..
























주변 풍광이 아주 아름답다..

이런 곳에 살면 마음 편히 살 수 있을까?






집 옆에 있는 간이 수족관에서 건져내주신 게들

수족관에 딱 오늘 남은게 12마리였다 ㅎㅎㅎㅎ


신기해서 막 찍고 있고...

.

.

.

그리고 찌는데 한 30분 정도 기다린거 같다...

.

.

.

드디어 나옴.











대박..

네 식구가 열심히 가위를 동원해서 먹고 먹고 먹고 했는데....

진짜 배불러서 한마리는 싸왔다 ㅋㅋㅋㅋㅋ


게딱지에 밥도 비벼먹고...ㅋㅋ

간만에 부모님도 만족한 식사셨다고 ㅎㅎㅎ




가격은 카드로 하니 부가세가 붙어서 좀 그랬긴 했지만 어쨌든..

주소 : 경북 영덕군 축산면 차유1길 14-13


전화번호 : 054-732-4459


미리 전화해서 있나 없나 알아보고 가는게 좋을듯.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