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아 내가 민방위라니.....

by smolee 2015. 3. 12.
반응형

회사에서 멜이 왔다.

민방위 참석하란다

 

아 민방위라니.......

왠지...순식간에 중년의 희망없는 아저씨가 된 느낌이다..(근데 가만 생각하니 맞잖아? ㅎㅎ 희망없는 아저씨네)

 

여튼....같이 1년차 민방위가 된 동기와 선배와 함께 중구의회 건물로...

 

 

 

어딜 가나 볼수 있는 '~~하지마' 'XX금지' 어들...

~하세요 보단 ~하지마 표지 보는게 더 쉬운 나라 ㅎㅎ

 

3교시가 제일 보람찼다.

다 아는 내용이지만, 그래도 또 배운 심폐소생술.

A-B-C 가 아닌 C- A- B.

여자 강사님이 아주 열의 넘치게 강의 하셔서 ㅎㅎㅎㅎ 만점~

 

 

 

 

 

 

 

 

 

 

 

근데 군대만 관련되면 춥고 배고픈 건 어쩔수 없는 모양.

모든게 그렇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