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뚝섬유원지(+민정식당 설렁탕)

by smolee 2022. 5. 15.
반응형

처가에서 놀다가 밥먹으러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설렁탕 맛집이 있다고해서.. 길을 나섬

 

자양시장안을 통과해서 열심히 걸어서 ㅎㅎㅎㅎㅎ

이런 주택가에 식당이 있음.

 

 

 

백년가게라는데....

 

 

 

설렁탕과 아이용 돈까스 시킴 ㅎㅎ

 

 

설렁탕 나옴

고기가 많고 꽤 괜찮았다. 완전 맛집이라고 하긴 좀 그렇긴 한데 맛있었음.

 

 

 

그리고 그 힘을 빌어 한강공원으로 ㅎㅎㅎㅎ

마침 음악분수 하는 시간대라 열심히 구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