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아기와 함께 휴양을..롤링힐스 호텔

by smolee 2021. 7. 11.
반응형

이제 출산도 앞두고.. 프로젝트도 막바지라 어디를 가 볼까....

어차피 8월 여름 휴가는 못갈거 같으니..ㅎㅎ

 

애기랑 같이가서 애기 위주로 놀수 있는곳을 찾다보니 선택지가 몇개 안되는데..

그중에 하나가 롤링힐스 호텔.

 

현대차그룹 관련 호텔이라고 하는데, 수영장도 있고 키즈룸도 있고 아주 좋다고!

 

근데 좀 비싼감이 있어, 초대권을 구해보았다.

짜잔...초대권 득템.

 

 

 

롤링힐스는 화성(현대차 남양연구소 부근)에 있기 때문에....일단 아침부터 출발!

 

 

가던중 배가 고파서...뭐 먹을까 찾다 보니 곤드레 밥집이 이씀...

 

주차가 어려워서 건너편 식당에 대고 입장.

곤드레밥 11000원

 

 

 

주문하고 보니 빵도 있길래 가져다 먹음.

프랑스산 밀가루로 만들었다고 써있음 ㅋㅋ

옆에는 머지 사워크림인가 생크림인가...

 

 

한상 나왔습니다.

나름 잘 먹긴 했는데... 동탄에 곤드레밥집보다 반찬은 좀 부족하다..

 

근데 밥먹고 3층 가보니 카페도 있고(커피무료 ㄷㄷ)

연못도 있고 애들 놀기도 좋게 되어 있다.

이런 시설 이용료 생각하면 그리 비싼편은 아닌듯?

 

 

다먹고 드디어 롤링힐스로....

주차장은 생각보다 지하주차장이 상당히 좁았고...

겨우 자리 하나 있어서 주차함.

주변은 정말 암것도 없는 곳에 갑자기 호텔이 하나 있는듯한 풍경임..

 

 

그래도 관광호텔급은 아니고....

사성급은 충분히 하는 나름의 정돈된 인테리어...

 

평가에는 직원이 불친절하다 되어 있는것도 많던데... 다들 친절함..

하긴 현기차그룹 직원이 올수도 있는데 불친절할리가..?

 

 

 

 

실내 모습.

전망은 전부 산전망이고....

실내는 카펫이다. 이것땜에 리뷰에 호불호가 많지만 난 뭐 괜찮다 ㅎㅎ

 

깔끔하고 넓다.

 

 

음...이중에 물만 무료고

나머지는 전부 미니바처럼 돈내야함 ㅋㅋㅋㅋㅋ

 

 

침대도 괜찮았다.

 

 

 

조용한 분위기

 

 

 

창밖은 이렇게 잔디밭과 야외 가든...

 

 

 

 

사성급 호텔이다 보니 가격이 사악하구나......ㄷㄷㄷㄷ

현대차 직원은 좋겠다 ㅎㅎㅎㅎ

특히 여기는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모두 추가요금이 없다.

그게 특히 좋음...

 

 

 

다만 코로나로 사우나는 안한다는게 ㅠㅠㅠㅠㅠ....

수영장은 하니 다행이다...

 

 

차분한 스타일..

난 이런 스타일이 좋더라..

 

 

카운터 왼쪽에 있는 연못.

아침에 여기 잉어밥을 무료로 줄 수 있게 되어있어 애들이 좋아한다..

 

 

롤링힐스

저런 피아노는  대체 언제 치는건지 항상 궁금...

 

 

멋지다~

 

 

뒷쪽에는 놀이터도 있어 애들에게 최적화된 호텔이다..

수영장 갔다가 사람많아서 예약해놓고 돌아다니느라.. 애기가 저걸 입고 돌아다니고 있네 ㅎㅎㅎㅎ

 

조금있다 연락받고 간 수영장...

총 4레인에 1개 레인은 깊이가 얕고..

구명조끼 및 수영판떼기도 다 무료 대여..

수모는 필수..

 

물도 깨끗하고, 안전요원도 많고, 45분마다 휴식시간인거 같다.

아침6시부터 밤 9시반까지인데.... 정말 좋더라.

 

애기는 이번에 첨 수영을 해 보는데...

둘째날되니까 스스로 판떼기 잡고 끝에서 끝까지 가더라 ㄷㄷㄷ...

 

 

 

 

힘든 하루를 마치고 멀 먹을까 하다가 푸라닭 치킨을 시켜서 먹고....

넘 맛있네~!

 

 

 

 

다음날, 호텔 이곳저곳을 거닐면서 찍어본다.

신경써서 만들었다는게 눈에 보인다...

우리 회사도 좀....

장사 잘되서 이런데서 휴양할 수 있으면 좋겠다 ㅠㅠ

가능?

 

 

 

그리고 아침 일찍...조식먹으러 들어감.

한 7번째였던거 같은데...

 

치즈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마음껏 먹었네..

 

대략 주말에 2명조식포함 20만원 중후반정도 하는데....

무제한 수영에 조식에...이정도 시설이면 이미 가성비는 넘치는 것 같다.

무엇보다 애기가 너무 좋아해서 너무 좋음.

 

 

 

더불어 오락실에서 농구 한판 ㅋㅋㅋㅋㅋ

당구대도 있던데...담에는 당구도 한번 같이 칠 수 있길...(포켓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