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초음파 태아심음측정기 하이베베(Hi bebe)

by smolee 2018. 11. 4.
반응형


14주차 초음파를 찍으러 가니 병원에서 들려주는 초음파 심장소리 ㅎㅎㅎ

그걸 듣고나니, 집에서도 확인할 수 없을까 해서 찾아보니 역시나 가정용? 제품이 있었다.


비스토스에서 나온 하이베베라는 제품..



신품은 10만원 정도 하는데, 이거는 스쳐 지나가듯 잠시 쓰고 마는 제품이라

중고로도 많이 팔고 사고 하는 제품...


나도 적절한 가격에 직거래로 업어옴.





요렇다고 하는군..





전체 구성품

별거 없고 본체랑 초음파용 젤 한통이 끝.




사용법은 배에 일단 초음파용젤(수딩젤도 상관없음) 을 바르고,

전원을 켠 후 프루브(탐침봉)를 가지고 수직으로 세워서 이곳 저곳을 음탐하면됨 


근데 사용법이 생각보다 쉬워 보이지만 심장소리 찾기가 힘듬...


여러번 해서 성공 ㅎㅎㅎ


그런데 정말 애마한 제품이다

아주 초기엔 병원에서 초음파 하기 때문에 필요가 없고,

말기에는 애기가 발로 차는 등의 반응으로 크게 심음측정이 필요가 없어서

중간정도에 좀 불안할때 말고는 크게 쓰임이 없는 제품 ㅎㅎ



어쨌든 요렇게 잘 쓰고, 다시 내다 팔았다.

생각보다 금새 팔려서 안심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