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와 경원재 앰버서더 내 한옥 할리스커피점

by smolee 2017. 12. 27.
반응형

차 수리 기념으로 밤나들이...

지난 번 윤선생님이 알려주셨던 송도의 트리플 스트리트라는 곳으로 간다. 한자로 하면 삼도..?





네비로 찍고 한창 가다보면 이상한 벌판에 큰 건물 몇개가 있는데....

헐 멋지네 ㅎㅎㅎㅎ

주차도 현재는 무료다.






10시에 모두 문닫는 타임이라....

그냥 둘러만 봤는데 되게 이쁘게 꾸며놓았다.





디자인도 나름 신경써서 한 것 같고...


그런데 이런 노출형 쇼핑몰은 겨울이 너무 힘들단 말이지....






참 이뻤다.








여긴 D동인가에 있는 메가박스인데

메가박스가 이렇게 이쁜곳은 처음봄 ㅎㅎㅎㅎ


다음에 여기로 영화보러 오겠다고 다짐..






내부도 참 이쁘구나...

근데 저기서 미끄러지면 자칫 잘못하면 세상과 이별해야 할거 같은데...?





.

.

.

.

.

.

모든 가게가 문을 닫은 관계로 역시 윤선생님이 알려주신 송도 핫플레이스 경원재 근처 할리스로 이동.




멋지다...






새벽 1시까지 영업한대던데 12시넘어서도 사람들이 많다.

물론 저기 휘장으로 가린 곳에선 커플들의 닭짓이.....아악 내눈





송도가 살기는 참 좋은것 같더라.... 다만 출근이라던지 집값이라던지 공기라던지....ㅎㅎㅎㅎㅎ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