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피부관리기 구입(라벨르 소닉 필러 Lev.5)

by smolee 2017. 2. 24.
반응형

요새 얼굴에 각질? 이 많이 일어나서..

아 이태리타올로 밀어야 되나? 하다가 문득 예전에 한의원에서 피부과 치료 받을때가 생각났다

 

그때 언늬들이 초음파 기계같은걸로 얼굴에 뭐 바르고 치이잉 하면서 노폐물?을 뽑던 기억이 났는데..

그게 대체 멀까 하면서 구글에서 검색 시작.

 

이게 보통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기기라서 그런지 찾기가 참 힘들었다.

한국말로는 삭피기.

영어로는 필러(peeler) 또는 스크러버(scrubber)

 

삭피기...削皮 라.....

피부를 깎나....? ㄷㄷㄷ 삭막하네....

 

 

어쨌든 이제 이름을 알았으니 절반은 찾았네... 힘내서 제품도 찾아본다.

외산 제품도 유명한게 몇 개 있고, 병원에서 쓰는 제품도 있다지만

어차피 작동 원리를 보니 너무나 단순한거. 별차이가 있나 싶더라

 

 

그레서 국산 중에 제일 많이 팔리는 제품으로 사기로 하고 잠복 해서 구매한 아래 제품

라벨르 소닉 필러.

 

이것도 무슨 드라마처럼 시즌1,2,3,4가 있다 ㅡㅡ..

그 중에 젤 최신이 아래 시즌5 인데...기능차이는 초음파 진동수(최신제품 33Khz)와, 크기와 무게 정도?

 

어쩄든 개봉

 

 

 

 

 

 

부농부농하네......ㅎㅎㅎ

 

 

 

 

 

 

 

제조사는 정훈기공.

정훈교육이 문득 생각나는 회사구나....

 

무려 소비자 상담센터가 카톡과 라인을 지원 ㅋㅋㅋㅋㅋㅋ

 

 

 

 

 

 

 

 

뜯어보면 이러하다.

USB로 충전후, 세안후 얼굴에 물좀 묻히고 시작

 

좀 아프다 ㅡㅡ...

그런데 조금 피지와 각질은 나온다.

 

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욕조에 물받아놓고 느긋하게 할만은 한데.. 바쁜 일상에서는 얼마나 쓸지?

 

여튼 배터리 보증이 1년인데, 배터리만 안나가면 좋겠다.

끝.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