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People

이민기 결혼식(& 장기하) 2015.05.23 가회동 성당

by smolee 2015. 7. 6.
반응형

고등학교 친구의 결혼식이 있었다. 

당시 학교 다닐 때 제일 공부를 잘 했던 친구라, 부럽기도 많이 했던 친구였다.


그런데... 나중에 커서 가수가 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

물론 본업은 따로 있지만....아무튼 내 주변 사람중에 틀에 박힌 삶을 살지 않는 유일한(?) 친구다.


장소는 가회동 성당...

어딘가 했는데 지나가다 본 적이 있는 곳이다.

내부는 생각보다 무척 넓었다.

하객으로는 장기하, 리쌍의 길, 이적, 이자람 등이.....ㄷㄷ...


.

.

.

성당 식이 끝나고....(이 때는 EOS 5D를 구매하지 않았던 때라, T90을 가져갔는데...필름을 더 가져갈껄이라는 후회가...ㅠㅠ)

앞 마당에서는 장기하의 축하 공연이 벌어졌다.



대략 이런 분위기...









동영상도 올려 본다(중간에 문자?가 와서 끊김 ㅠㅠ)

정말 신나는 공연이었다...

근데 G2의 FHD동영상도 괜찮네 품질이 ㅋㅋ




그리고 눈치 쭈뼜쭈뼛 보다 다들 달려가서 장기하와 사진 한장씩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즐거웠다....


간만에 친구들도 보게되어 반가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