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청라 맛집]수제버거 버거앤프라이즈(Burger & Friez)

by smolee 2015. 3. 8.
반응형

청라 국제도시를 갔다가, 먹을데가 없어서 검색검색끝에 찾은 곳.

혼자 먹기에도 마음에 부담없다 ㅎㅎㅎ


위치는 엑슬루타워 상가.



생각보다 가게 밖에만 보면 사람들이 칭찬하는 맛집답지 않게 되게 작다.

배달도 되는 거 같다. 

내가 배달 해 먹을 일이 있으면 좋으련만 ㅎㅎ






내부 샷.

주문 즉시 굽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린다.

그리고 주문시에 여러가지(토핑 등등) 선택도 가능하고.....





난 치즈버거 세트에 치즈감자 변경 및 레모네이드로 변경 ㅎㅎㅎㅎ

음료는 셀프 리필 가능하다.






적지않은 시간을 기다려서 드디어 받음 ㅎㅎㅎㅎ

일단 신선하다. 그리고 맛있다.


다만 내가 블로그 글들 보면서 기대했던 것처럼 미국버거와 같이 무지막지한 크기 는 만족을 못시키더라.

그나마 치즈감자 먹으니까 조금 위안은 되었고......


청라에 올때마다 갈 거 같다 요기 ㅎㅎㅎㅎ




큰지도보기

버거앤프라이즈 / 햄버거

주소
인천 서구 연희동 801-1번지 청라엑슬루타워상가 B동 135호
전화
032-566-9731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