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인터스텔라 (2014) Interstellar

by smolee 2015. 2. 22.
반응형



온 나라가 한 때 인터스텔라 열풍이 분 때가 있었는데, 이 영화를 안보면 얘기를 못할 정도였었다. (물론 지금도 상영은 하고 있음)

그런데 얘기를 들어보면, 영화가 어렵네 하는 얘기가 대부분이었고....


원래 남들 다 하는거 안하려고 하는 성격때문은 아니지만 이 영화는 볼 기회가 없다가.... 요번에 설날인 김에 가족과 같이 봤다. 특히 아부지가 보고 싶어하시길래 봤으나, 반응은 당연히(?) 별로 좋지 않았다. 


이 영화에 대한 느낌은 한 마디로 포현하자면 2001 스페이스 오딧세이와 많이 닮았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면 정확할 것 같다. 아이맥스에서 보면 훨씬 재밌었을것 같긴 하지만 음... 


그런데 앤 해서웨이는 좀 미스캐스팅 같기도 하고? 워낙 독특한 얼굴이라... 영화의 몰입도를 방해한다 ㅎㅎㅎㅎ

어쨌든, 수작은 수작이다. 영화가 길지만, 지루하진 않다.


PS)참고로 영화 첫부분에 년도가 나오지 않아 처음에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는데.. 근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SF이다. (아마 핵전쟁이나 기타 세계대전급 재앙 이후의 세계를 그리는 것 같다)



인터스텔라 (2014)

Interstellar 
7.9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매튜 매커너히, 앤 해서웨이, 마이클 케인, 제시카 차스테인, 케이시 애플렉
정보
SF | 미국 | 169 분 | 2014-11-06
글쓴이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