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연신내 맛집] 대구 원조 막창, 12지락

by smolee 2015. 2. 14.
반응형

회사 지인이 연신내에 대구식 막창집을 오픈했다.

당연히 가봐야지....ㅎㅎㅎ

 

이름은 12지락 인데..12가지 즐거움인가?

그냥 생각하는 곱창집 인테리어와는 좀 다르다.... 깔끔함.

 

 

 

소주 1+1이라고....ㅎㅎ

소주 별로 안좋아하는데.....

 

 

 

 

 

 

왼쪽부터 소막창, 돼지불막창, 돼지막창(맞나?)

 

 

 

 

 

 

 

문구 봐라 ㅋㅋㅋㅋㅋㅋㅋ

그 얼굴에 술까지 못하면.....

 

 

 

 

 

 

 

일단 막창한판을 시킨거 같다.

메뉴가 생각외로 너무 다양하다.....

술 종류도 다양하다....ㅎㅎ

 

 

 

 

 

 

 

신기하게도 소막창은 한 번 삶아서 나오더라....

막창은 굽는게 어렵다던데....

 

 

 

 

 

 

 

아 요거는 진갈비임.

 

 

 

 

 

 

 

 

요거는 돼지껍데기임....

 

 

 

 

 

 

 

그리고 마지막에는 청춘라면 ㅎㅎㅎ

라면에 게 반마리랑 해물이 많이 들어 있다. 맵고 얼큰하게 딱 약간은 느끼했던 맛을 씻어내기에 좋다.

 

 

 

 

 

나름대로 손님도 많이 들어오더라. 난 막창이 첨이었는데...(곱창은 먹어봤어도)

의외로 쫄깃하고 안주로 딱이었음.

 

여기 사장님도 무지 잘생겼으니까...  바로 알아볼거임.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면....좀 더 잘 챙겨줄라나?ㅎㅎ 모르겠다.

 

참고로 원래 이거 홍대에 있는게 본점이고, 여기가 2호점인듯??

그리고 여기 사장님 진짜 대구 사람임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