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종로5가 맛집]점심 미역국이 맛있는 장위동유성집(종로대학로점)*

by smolee 2014. 2. 3.
반응형

정형외과를 잠시 갔다가, 점심시간인데 딱히 먹고싶은 것은 없고...

근데 또 맨날 먹던건 싫고...해서 주변을 둘러보다가...


사람이 많길래 들어가 봤던 식당 장위동 유성집.


원래는 고기집이고, 점심때만 점심식사메뉴를 따로 하는듯?

소머리국밥인가랑, 돌미역국이 있었는데... 웰빙 식단을 좋아하시는 관계로 미역국을.




기본반찬.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집에서 하는 반찬처럼 나왔음.

나물 너무 맛있었음 ㅎㅎㅎㅎㅎㅎ






요렇게 나옵니다.

미역은 정말 돌미역인듯? 인공적인 맛 안나고 집에서 엄마가 끓여주는 맛이 났음.

비록 식권은 못쓰지만 집 밥 생각날때 종종 올만한 좋은 맛집을 찾아 기분이 좋았음 ㅎㅎㅎ


더불어 우연히도 생일날 미역국을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