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수안보 맛집]청솔식당

by smolee 2014. 1. 7.
반응형

수안보엔 맛집이 없다더라.

그나마 찾아본데가 이곳 청솔식당.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일단...

 

 

 

 

이런 곳임.

 

 

 

 

 

 

 

 

근뎈 ㅋㅋㅋㅋㅋ...

분명 2013년 3우러까진 산채정식 10000원이었는데.... 14000원됨 ㅋㅋ

아 짜증.......

 

그나마 산채정식이 맛있대서...어쩔수 없이 산채정식 시킴...내돈....

 

 

 

 

 

 

아 물론 반찬도 잘 나오고 맛있고 좋아~

하지만....가성비가......

 

 

 

 

 

전라도 갔을때 6천원짜리 백반먹었는데 반찬 20가지 나오고 국 2개 나오던거 생각나서 눈물날뻔......

 

 

그래도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