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동대문맛집]현대시티아울렛 만개

by smolee 2021. 8. 7.
반응형

간만에 팀 업무를 위해 출근....

오늘은 날씨도 참 좋네...

 

 

 

 

일을 끝내고 식사....

만개라는 곳을 감.

닭갈비 전문인거 같은데..

닭갈비는 유가네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좀 쎈듯..

 

 

 

 

비주얼은 굿.

근데 맵다......

 

볶음밥까지 다 먹고 그날저녁 화장실 들락날락..

매운건 GG...

 

 

요새는 노을이 참 이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