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올란텔(올란도 2.0 LPG)

올란도 LPG 앞타이어 교체(넥센 엔프리츠)

by smolee 2020. 10. 27.
반응형

 

 

 

올란도의 앞 타이어 2개의 트레드가 거의 다 된 것을 발견하고, 교체하기로 했다.

 

엔카에서 구매할때 아마 중고로 끼워준 넥센 CP672인데...

뭐 더 타도 될거 같긴 한데.....년식이 되었는지 타이어 트레드가 뜯어지고 있음..

 

 

이래저래 알아보던 바 215 60 16은 중고도 잘 없고....

 

마침 헬로마켓을 보니 신품을 파는 분이 있어서 두 본에 9만원에 부천에서 구입.

 

 

 

 

 

요건데, 20년도 생산에 뭐 나름 괜찮은 타이어다. CP672보단 나은 Npriz AH8..

새타이어는 첨 갈아보는군 ㅎㅎㅎ..

 

 

 

 

그리고 일요일.. 어디서 갈까 하다가 일단 지난번 못가본 장안평 삼흥을 가볼까? 해서 연락하니 영업한다고..

가본다.

 

 

 

 

 

사장님? 젊고 매우 빠른 교환 ㅎㅎㅎ

요새 핫한 타이어뱅크 얘기 꺼내니 ㅎㅎㅎ 하신다.

 

교환은 짝당 1만원, 휠밸런스 포함.

 

중고 215 60 16은 장착포함 4만정도라고 하니, 나중에 올란도 뒷타이어는 요번같이 신품 못구하면 여기로 와야겠다.

 

참, 휠 복원(우레탄 도장 + 열처리 포함)은 짝당 10만원이라고 함.

 

 

 

 

 

마이바흐휠?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