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만삭사진 촬영(평창동 수베이비 스튜디오)

by smolee 2018. 10. 9.
반응형

삼육 조리원과 협약된 업체에서 만삭 앨범을 무료로 찍어준다고 해서 찾아갔다.

물론 이게 진정 공짜일거라고는 기대하지 않았음 ㅎㅎㅎ..

어차피 이런건 양쪽이 다 알고 치는 공인된? 사기 아니겠음?



위치는 평창동. 수베이비 스튜디오.

으리으리한 집들 많은 동네에 위치함..

위치 좋고, 경치 좋고.

여기는 아무래도 예전에 개인 저택 같은걸로 쓰였을거 같은데.....


근데 발렛비 2000원 받음 ㄷㄷㄷㄷ

머냐 대체 발렛비는???


일단 앉아서 설명을 듣고, 


메이크업 받으러 먼저 떠나고 나는 저런 편지를 써야 한다 ㄷㄷㄷ...





그리고 이렇게 3벌정도 갈아입고 열심히 찍고....


상담실에 다시 와서 어느새 완성된 동영상을 보며....

(물론 눈시울을 젖게 하는 감성깊은 음악과 + 내 손편지까지....)


그 기분 그대로 상품 설명에 들어간다 ㅋㅋㅋㅋㅋㅋ


가격은 기본이 109만원.

신생아 + 50일 + 100일 해서...


어쨌든 감정동요없이 듣고 있었는데.. 가격이 나는 그래도 한 40~50?정도하면 고려해 볼까 했는데

109만원이면 너무 초과다.. 라고 생각했으나


그래도 조리원에서 많이 아낀데다가 무지 하고싶은 눈치길래 그래 뭐 이 정도는 투자라 생각하자...하고 계약함.

다 따져봐도 그렇게 비싼 것 같지도 않고..


암튼 친절하고, 사진 퀄리티도 괜찮고 좋았음

그리고 이 결혼과 출산, 그리고 가족이라는 컨셉으로 돈버는 업체들이 많구나...하는 것을 새삼 느낌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