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성신여대]불맛나는 제육볶음 제순식당

by smolee 2018. 8. 3.
반응형

밤에 배가고파서 또 어딜갈까 찾던 중 

성신여대생들의 맛집이라는 곳을 찾음.


가봄.



일단 좀 길찾기가 까다롭다...

어쨌든 찾아서 와 보니 어라..

예전에 여기 근처 아는 사람들이 살아서 자주 걸어오던 곳이네??







대놓고 현금결제유도 ㅎㅎㅎㅎ

그러나 불법은 아니니까 뭐 ㅎㅎㅎ


오제볶음 2인 + 차돌된장 시킴.




반찬은 별로...



메인메뉴 제육 등장.

오 진짜 불맛나는데? 불맛소스를 쓴건지 아니면 어떻게 잘 구운건지는 구분은 안가지만

어쨌든 간만에 엄청 맛있었다 ㄷ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