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부산 기장]오리고기 전문점 일등가

by smolee 2017. 9. 6.
반응형

어머니 생신으로 부산에 갔다가..

멀 먹을까....하니 지나가다 보신데가 있으시단다.


요새 기장에 동부산관광타운이라고해서 개발이 많이 되고 있다는데 

그 근처에 어마무시 큰 음식점이 생겼다고 ㅎㅎㅎ


가봄.





기장이 일케 발전할 줄이야 ㅎㅎㅎㅎㅎ

좀 이쓰면 에버랜드 두밴가 세배 크기의 놀이동산(롯데)이 들어온다는데.....

과연??



근데 힐튼 호텔도 들어섰네...

돈이 없어서 그렇긴 하지만 갠적으로는 국내에서 특급호텔 가는건 정말 돈낭비라 생각하기에..

먼 발치에서만 구경 ㅎㅎ




어쨌든 식당 도착.




더이스트라는 건물에 있고,

3층이 대게집 4층이 오리집 5층이 먼지 모르지만 오픈 준비중이다.

주차장이 거의 뭐 왠만한 마트 주차장 급으로 넓고 편리하다.









오 고급스러워.....

이게 부산 촌구석에 있는 식당이라고?







가격도 일반 오리집 대비 비슷하거나 약간 비싸다.

원래 오리가 왠진 모르겠지만 비싸더라.....

닭이랑 오리랑 다른게 머람..



일단 일등가 세트로 시킴.


근데 지난주까지 오픈기념 50%세일했다네......젠장








확실히 인테리어 신경쓴게 눈에 보인다.

바다가 보이는 쪽 창가에 앉으면 정말 경치 좋을듯.






일단 오리불고기 나옴.

양 엄청 많네...;








잘 구워 본다.








그리고 금오리 반마리가 나왔는데...

금오리가 금이 입혀져서 금오리인거군 ㅎㅎㅎㅎㅎ







맛있었다 ㅎㅎ








보면 볼수록 인테리어에 공들인게 보인다.






저 조그만 타일도 신경써서 불규칙하게 붙였음.

저거 사서 집에다가 붙이고 싶다...







중앙에는 중정이 있고 나무가 심어져 있다.






다먹고 저기 건너편으로 나가면 커피를 공짜로 줌.

조만간 저기도 커피숍을 열거 같은데....


이게 분명히 개인이 하는건 아닌거 같은데 정말 신경 많이 썼다는 걸 느낀다.


장사 잘되겠네... 부럽다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