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

재봉틀 첫작품 - 쿠션(후드티 재활용)

by smolee 2017. 3. 6.
반응형

샀으니 뭘 만들까 하다가....

버리는 후드티를 보자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쿠션을 만들기로 함.

쇼파에 쿠션이 없어서 불편했거든...



일단 옷을 칼로 해체해체.

그리고 사각형으로 재단하고 (근데 잘 안잘리는구나..ㅠㅠ 좋은 칼이 필요하다)


중학교?때 실과인가 가정인가때 배운대로 뒤집어 재봉질한 후 창구멍으로 뒤집고 솜을 채워넣으면 완성.


근데 말이 쉽지 손으로 재봉틀 돌리면서 한손으로는 직선으로 가게끔 잡아주고 ㅡㅡ...

아 빨리 모터 달고 싶다 모터가 필요해!!!!!



모터가 있었으면 10분이면 만들 것을 손으로 했더니 30분넘게 걸림......






후드티 앞면의 핑크/그레이 배색을 잘 살리(려고 노력한) 쿠션 앞면 사진.










33역시 살려보려고 노력한 뒷면.












어 근데 만들어놓고 보니 먼가 쇼파랑은 좀 안어울리는데?

걍 베게로 써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