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459

[아산]앉은뱅이 갈비탕은 실패. 낙원가든 아산엘 또 갔다. 콧바람 쐬러... 역시 저녁이 되어 밥을 먹어야 하는데 대체 이 아산엔 먹을게 거의 없다... 찾다 찾다 뭐 유명하다는 갈비탕 집이 있다길래 가 봄. 저게 유명하댄다. 앉은뱅이 갈비탕...포스터에는 '씨름선수도 한그릇 먹고 일어나지 못하는 앉은뱅이 갈비탕'이라고 되어 있어서 많은 기대함...양이 많아서 그랬다는거지? 나왔는데요... 그 씨름선수 좀 불러올래??비교 하긴 좀 그렇지만 천원 더 비싼 서울 효제금마루 11000원짜리 갈비탕하고 고기와 반찬 수준이 하늘과 땅차인데?반찬은 또 어떻고...... 저게 반찬이 다임.건너편은 메생이 갈비탕인데...동일함. 아산이 서울 종로 한복판보다 가성비가 떨어지네..아니면 아산출신 씨름선수가 위가 작던가 ㅎㅎ 간만에 실패한 집. 2020. 4. 26.
국민템 아기체육관(Kick & Play piano gym) 아기 용품의 세계는 방대하다...이번에 소개하는 이것은 대체 왜 필요할까.... 아기가 아직 설 수 없을때누워서 피아노를 치고 손으로 장난감을 만지고 거울을 보게끔 만들어진 거다. 일명 아기체육관. 우리아기는 그닥 선호를 하지 않았던 장난감.. 2020. 4. 26.
국민템 바운서(피셔프라이스 bouncer) 아기가 잠을 자거나 할 때 그냥 눕혀놓으면 잘 안잘 때가 많다...그렇다고 아주 작은 아기 옆에 같이 재우다가는 자칫 몸으로 덮어서 사고날까 두렵고... 그럴때 유용한 바운서다.쉽게 말해 흔들 거리는 침대. 여러 브랜드에서 많은 다양한 제품이 나오는데..저가형으로 피셔프라이스제품을 많이 사용한다. 방식도 다양해서 위와 같은 철사로 지탱되어 손으로 흔드는 수동제품도 있고,비싼 제품은 전동으로 흔들어 주는 제품도 있다. 위의 제품의 앞 스위치를 켜면 진동(Vibration)이 발생해서 조금 애가 더 잘 자더라 ㅎㅎ 그리고 이렇게 위에 모빌 같은걸 연결할 수도 있게 되어 있다. 2020. 4. 26.
국민템 범보의자(Bumbo) 아기가 슬슬 허리에 힘이 생겨 앉을 수 있게 되면밥먹일 때라던지 아니면 사진찍을때(ㅎㅎ) 안정적으로 앉히고 싶어지는데 이때 필요한게 범보의자. 범보라는게 역시 해외 브랜드명인데(https://bumbo.com/)...이번에는 남아공 제품이다 ㄷㄷㄷ 다행히(?) 이런 아류의 제품들이 많다. 그중 국내에선 젤리맘을 많이 쓰는듯.허가는 맡고 생산해서 파는지는 모르겠음 어쨌든 밥먹일때 아주 어릴때는 매우 유용하다. 이렇게 식판과 결합이 된다 젤리맘 ㅋ 2020. 4. 26.
국민욕조 슈너글(shnuggle) 국민 육아 템 중 하나인 슈너글 욕조브랜드 원 국가는 영국이고(https://shnuggle.com/).... 이런거 하나도 국산 대체품이 없다는게(있긴 하지만 모양 보면 쓰기가 시름 ㅎ).... 당연히 제조는 차이나. 요런식으로 아래 앉힐 수 있도록 의자처럼 되어 있고, 뒤는 아기가 차가움에 놀래지 않도록? 실리콘으로 덧대어 있다.이게 끝 인 단순한 제품인데... 2020. 4. 26.
싱크패드 X301(Thinkpad X301) 창원 출장 중 소득이라고 해야하나? 그중 하나인 X301..창원 근처에서 매물이 아주 저렴하게 나왔길래 주저없이 구입. 뭐 겉으로만 봐서는 다른 TP들하고 차이점은 없다.아 일단 래치가 검정색임.(기존은 은색)그리고 레노버 로고도 검정색임 ㅎㅎ 내부를 보면.. 7열키보드에 인디케이터.특이하게 래치의 모델명 있는 부분은 유광이고,스크롤 버튼 색상 등이 좀 다르다. 스테레오 스피커가 양쪽으로 있고,특이하게 ODD가 존재한다. 당시 맥북에어를 경쟁상대로 설정해서 출시된 X300의 후기작 답게얇고 가벼운데 있을건 다 달린 올인원 모델..그리고 2008년 당시 무려 기본 64gb SSD 가 순정으로 달려 있었고...무게는 1.36kg 출시가는 거의 370만원....ㄷㄷ CPU가 좀만 더 높았다면....ㅠㅠ아무튼 .. 2020. 4. 26.
[포천맛집]대연농원밥집 어딘가 갔다 오다가 다시 들른 대연농원밥집여전히 잘 나온다. 가격도 그대로.. 근데 맨날 여기 올때마다 저녁늦게 오는거 같군 ㅎㅎㅎㅎ 2020. 4. 26.
[종로맛집]낙곱새? 대성식당 서울 복귀 기념으로 조차장님과 간 곳.엄청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따라감. 위치는 종로 골목사이사이로 들어가야 해서 좀 찾기는 힘든데...사람은 엄청 많다 ㅎㅎㅎ좀 기다린듯... 요렇게 나오는 거 가게 외관과는 다르게 깔끔하게 나와서 좋고, 맛도 있었고 2020. 4. 26.
[종로5가 카페]조쉬 윌로우(Josh Willow) 회사 근처에 위치한 조쉬윌로우 카페 이름의 뜻은 먼지 잘 모르겠다. 아마도 별 뜻 없는 이름인거 같음... 처음 여기 카페 지을땐 저기에 뭘 저렇게 카페를 짓나? 했는데생각보다 들어가보니 깔끔하게 신경많이 쓴 흔적들이 보인다. 3층까지 있는데 3층은 테라스도 있고 그러나 좀 비쌈 ㅎㅎ 2020. 4. 26.
소청감 보이차(小靑柑) 창원에서 중국인 부인이 있는 개발자 분이 선물로 주신 소청감 보이차 소청감이라는 귤의 일종(탱자?)을 말려서 속을 파고 그 안에 보이차를 넣은 거라는데..그중에서도 상당히 고급 브랜드라고 한다. 요렇게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음 연향(延香) 이라는 브랜드인거 같음 뜯어보면 이렇게 ... 한잔 따라 마셔보니 귤 향이 강하게 나는게 특이하네 ㅎㅎㅎ 2020. 4. 26.
뒤꿍방지 꿀벌 뒤꿍이 역시 국민 육아템인 뒤꿍방지 꿀벌이 ㅎㅎㅎ머리 좋네... 귀엽기도 하고.. 근데 우리집에선 빨리 일어서는 바람에 얼마 못쓰고.. 2020. 4. 25.
심야의 창원버스터미널 조금이라도 가족과 더 오래 있고 싶어서...담날 떠나도 되지만 당일 심야에 추억의 창원종합버스터미널로....... 2020. 4.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