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11

레노보 IBM X200 구매. 지난 번 X61을 사고 나서, 그 머랄까 클래식한 맛(요새는 레트로 라고 하던데?)에 빠져서매일 TPHolic 등의 사이트를 보다가 또 덜컥 하나 들임 ㅎㅎㅎㅎ X200 사러 갔는데....풀박이었음..풀박이라니...ㄷㄷ... 2008년에 출시된 제품의 풀박이라니... 집에와서 뜯어보니 팜플렛까지 포함된 진정한 풀박이군...ㄷㄷ.... 구매한 제품은 Type 7454-R39이고스펙은 아래와 같다 모델명lenovo ThinkPad X200 7454-R39CPUIntel? Mobile Core™ 2 Duo Processor P8700 (2.53 GHz) L2캐시 3MB, FSB 1066MHzOSMS Windows Vista Home Premium K @ Windows7 무료 업그레이드칩셋Intel GM45 +.. 2020. 1. 1.
[창원맛집]돼지국밥 옥이돈 돼지국밥이 그리워 찾아본 식당.그런데 다시 말하는 거지만 창원엔 국밥 맛집이 없다 ㅎㅎㅎ.. 아제국밥이란 곳이 예전에 그나마 맛이 좋았고...창원 시내엔 걍 없는듯. 메뉴는 저렇고... 국밥.역시나 묽다..그치만 뭐 그럭저럭 쏘쏘 수육순대. 나름 괜찮았다. 술안주로 좋네 2020. 1. 1.
[창원맛집]줄서는 청춘키친 창원의 맛집으로 소문난 청춘키친을 방문해 봄 일단 줄서는 것은 기본.. 뭐더라?ㅎㅎㅎㅎ 이건 뭐더라?ㅎㅎㅎㅎ 암튼 맛은 있었음. 그런데 자리가 몇개 없고 대기가 긴것이 문제...창원에서 이태리 음식 먹으려면 여기가 좋은듯. 2020. 1. 1.
[창원 맛집]카이조쿠 라멘(켄쇼오킨 라멘) 너무 매일 동일한 식사만을 하면서 지겨워서 찾아보다들른 라멘집이다. 현재는 이름이 켄쇼오킨 라멘으로 바뀐것 같네... 여튼 남자3(부장 차장 과장)이서 갔는데 다들 만족함 연세 있는 부장님은 탕같은거만 좋아하실거야...하는 편견?이 있었는데의외로 부장님 이런거 자주 찾아서 드신다고 ㅎㅎㅎㅎ 브레이크타임이 있음. 라면 종류가 좀 된다. 피규어들이 많다.라멘집은 대부분 이런 피규어가 많더라 돈코츠 시켰던거 같다.맛있었다 이건 만두였나..암튼 맛있음 오니기리역시 맛남 2020. 1. 1.
[창원]마산집 밥집을 찾다가 블로그 보고 가보기로 한 마산집ㅂ. 육회비빔밥 맛집이라 한다 마산은 예전엔 시였지만 이제는 창원에 흡수... 예전 학교 다닐때 마산이 창원에 흡수될거란 건 생각조차 못했는데 말이지 여튼, 메뉴를 보고, 육회비빔밥과 양수육인가를 시킴. 이거 뭐였지..육수였나 육회비빔밥... 근데 보면 알겠지만 양이... 아 물론 7천원이니까... 수육.. 음..이날 일행의 곱지않은 눈길을 받으며 숙소로...ㅎㅎㅎㅎㅎ 2020. 1. 1.
자율좌석제 후기 회사 사무실이 본격적으로 자율좌석체제로 변경되었다. 창원에 있었지만 일단 짐 정리를 위해 주말에 회사를 방문... 짐을 다 박스에 챙기고.... 차에 실어서 집으로.. 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긴 한데...임직원이 본인 회사 주차장에 주차할때도 주차료를 내야하는 부분은 왜일까...암튼 주차료는 서울 한복판이라 사악할 정도로 비싸다 ㅎㅎ 어쨌든 이렇게 정리를 하고, 자율좌석제로 한 2달 근무를 해봤는데 근무 분위기가 일변 : 주변에 잘 모르는 사람이 많이 앉아있다보니 다들 조용히 일함팀단위 문화가 해체 : 팀장도 어디 앉아있는지 모르고, 팀원들 어디 있는지도 모르겠고.. 팀별 문화는 거의 없어짐.(장점인가? 단점인가?)사람 찾기 힘듬 : 물론 출석하는 시스템 만들어는 놓았으나 이용률 극히 저조...그러나 층.. 2020. 1. 1.
IBM 레노버 X61 램 업글..(2기가->4기가) X61의 램이 2기가인게 찜찜해서, 2기가 2개를 구해서 4기가로 업글... 열심히 윈10 업데이트 중인데 하루종일 걸리는듯 ㅡㅡ하긴 이 과정이 재밌긴 하지. 기존의 DDR2 1기가 2개... 2기가 2개를 박고...ㅎㅎ 조금 더 쌩쌩해졌다. 2020. 1. 1.
나는 무엇을 구하고 살아가고 있는가? 나는 그릇된 것을 구하고 있는가? 바른 것을 구하고 있는가....현재는 그릇된 것과 허망한 것에만 집착하고 있는 것 같다.. 2020. 1. 1.
[창원]목포세발낙지...넘맵고 양이 적다. 회사사람들과 걷다가 눈에 보여 가 본곳. 내부는 깔끔했고... 낙지볶음 대?를 시켰던듯 한데.... 반찬이... 음...이게 대인가.. 아 매워...뭔가 이건 괴롭게 맵네.... 양도 그렇고 너무 맵고....Fail! 2020. 1. 1.
창원 두산중공업 러닝센터.. 처음 가 본 창원 두산 중공업 러닝센터.작은 규모이지만 깔끔하고 신경쓴 흔적이 곳곳에 보인다. 과거 중공업이 잘 나갈때 지었던 기숙사도 바로 옆에 있고, 게스트하우스도 있다.게스트하우스 전망은 수준급...물론 임원만 묵을 수 있긴 하지만 ㅎㅎㅎ 원전때문에 경기가 안좋지만 중공업의 저력으로 다시 살아날 수 있길 바라면서... 2020. 1. 1.
깁슨 판매 얼마 전 가지고(만) 있던 깁슨 기타를 팔았다.2011년도에 생긴 물건이니 거진 한 9년만에 판 셈인데... 당시에도 깁슨은 비쌌고(지금도 비싸지만)갖고는 싶었지만 돈은 없고어찌어찌 하다가 가져왔다. 당시에는 몰랐는데 나중에 알아보니 그닥 국내에 잘 없는 클래식 더블컷 ..연습은 많이 안하고 거진 관상용으로만 가지고 있었지만 나름 많은 추억이 이 기타를 통해서 생겼다. 무거운 줄 모르고 홍대 직밴에 들고 다니며 연습 했던 기억도 나고... 어쨌든 집도 좁고 이사 준비 하며 내놓았더니 한 2주만에 팔림.생각했던 금액보다는 많이 낮은 금액으로 그냥 보냄.. 어차피 사용하지도 않는거 가져가시는 분이 전문가 같으셔서.. 관련하여 기록을 남겨 본다. 케이스. 오래되서 금속장식은 모두 녹이 슬었고녹제거 해 볼까 하.. 2020. 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