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4

올란도 LPG 타이밍체인 가이드 리콜 갔다옴(영등포 서울직영) 한 4달전에 통지받았던 올란도 LPG의 타이밍체인 가이드 파손 리콜...시간이 안되서 계속 밍기적하다가 역시 어제 병원때문에 연차 낸 날 고고싱... 리콜수리는 바로정비는 안된다고 해서, 직영으로 가기로 하고 찾아보니 서울엔 직영이 단 두군데...ㄷㄷ동서울과 서울직영인데....요새 쉐보레가 많이 어려워서 근가 전화를 해도 전화를 안받는다...ㄷㄷ...간신히 서울직영 전화했더니 예약 그런거 지금 못받고 맡기려면 아침 8시40분에 문 여니까 오시라고...와도 당일 수리가 안될수 있단다... 쉐보레 GM대우의 현실이 느껴지는것 같았다... 어쨌든 아침 8시 40분에 영등포 서울 직영에 도착.1층 안내데스크에서 리콜건으로 접수하고...하면서 중고차 수리 이력좀 알고 싶댔더니 개인정보라 안된단다....ㄷㄷㄷㄷ.... 2018. 12. 2.
슬기 SLK230 R170 긴번호판 변경 및 종합검사... 병원으로 인해 연차를 냈는데...오전 시간이 비어있어서 숙원 사업이던 긴번호판 변경과 종합검사를 위해 고고 일단 긴번호판 변경을 하기 위해서는 도로교통공단에서 '자동차등록번호판 규격변경 신청서'가 있어야 하는데...이걸 위해서는 차를 몰고 교통공단에 가서 등록증과 신분증 제출하면, 검사관이 직접 차량에 긴번호판이 가능한 차량인지 확인하고 발급해준다(무료) 예전엔 이 서류를 띄려면 공업소에서 발급한 트렁크 교체 확인서가 필요한 이상한 법 절차가 있어서... 다들 웃돈을 주고 트렁크 교체 확인서를 허위로 만들어서 들고 갔다고들 하더라. 어쨌든 이거는 지난달에 직접 가서 뽑아놓았고.... 그리고 바로 성북구청으로 갔다.이유는 등록번호판재교부등신청서를 받기 위해서 ㅡㅡ... 머 이리 절차가 복잡한지 모르겠지만 .. 2018. 12. 2.
뼈감자탕 만들기(성공) 시장 갔다가 돼지 등뼈가 엄청 싸길래 충동적 구매...감자탕을 만들어 보기로 한다 ㄷㄷㄷ... 일단 재료...돼지 등뼈.가격은 100그램에 200원....ㄷㄷ....2.6킬로그램. 흐르는 물에 몇시간 담궈 놓았다가 가라앉은 핏물을 빼고... 몇차례 반복한다. 핏물 빠진 고기들을 한번 팔팔 끓인다.나중에 알았는데 끊이는 시간이 길수록 고기 분리가 잘됨. 그리고 물 다 버리고.... 무청 시래기도 잘 씻어서 먹기 좋게 자른다. 감자도 잘 씼어서 가급적 통으로 또는 절반 잘라서 넣고 들깨도 잘 갈아서 5스푼 정도 넣기.이케아 돌절구 좋네 ㅎㅎㅎ 그리고 뭐 레시피야 인터넷 찾아보면 많이 나오고...된장 1고추장 1국간장 조금 간맞추고액젖 3고춧가루 3마늘다진거 많이 넣고... 깻잎도 찢어서 넣고 파도 좀 썰어 .. 2018. 12. 2.
간만에 본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 퀸의 자전적? 영화인 보헤미안 랩소디가 개봉한지도 한참 되었다.어떻게 한번 회사밴드 모두 같이 볼려고 했으나.... 인원이 안모이는 관계로 그냥 주말에 따로 보러 갔다.참고로 퀸은 중학교때 친구가 앨범을 복사한 테이프를 줘서 알게 되었는데.. 그 이후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밴드가 되었다.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하는 싱어롱 공연이다. 동대문 굿모닝시티건물에 있는 메가박스사람은 별로 없더라 일요일인데... 표를 끊고.... 싱어롱 상영이여서 막 소리지르고 박수치고 할 줄 알았는데 역시 한 두명만 그러고 다들 조용히 관람 ㅎㅎ영화 본 느낌은.... 뭔가 신나야 하는데 모르고 있던 프레디머큐리의 뒷 이야기들을 알게되어 눈물이 났다. 먼가 싱얼롱 할 기분도 아니고 그냥 울적한 기분그래도 음악은 다 좋았다. 다만 몇.. 2018. 1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