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8

SLK 소소한 기록 1. 탑 점검 후 간만에 조금 길게 주행 진행..의정부로 고고 했는데 승차감이 좋다 ㅎㅎㅎ 2. 고급유 주입.보통은 일반유로 주입했는데 ... 요번에 고급유 간만에 넣어봄 1700원 후반대에 주입.느낌은...부드럽고 좋다. 연비도 좋아진듯? 3. SLK MAF 센서 판매지난 번에 MAF센서 구매하면서 혹시나 해서 1개 더 구매했던 것을의정부 회원님께 판매.의정부 현대 블루핸즈 ㄷㄷㄷㄷ...에서 일하시는 분이라...재밌었다리프트도 있고 해서 정비하기 편하겠네 했는데...외제차라 눈치보여서 팔생각이라고? 4. 역시 내 판단이 맞았다.자기가 가진것들이 얼마나 많은지, 남들은 얼마나 부러워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은항상 징징대기를 그치지 않는다.그러면서도 본인이 하고싶고 해야하는 일은 다 하면서도 징징대는걸 보니.... 2018. 9. 14.
[대학로 맛집] 일본라멘집 멘야산이다메 麵屋 三代目) 요새 정말 잘 먹고 다닌다 ㅎㅎ..역시 어디 사는지에 따라 생활이 달라지네... 신선식탁 가보려다가 라면먹고 싶대서 맛집이라는 곳을 찾아감 이름이 멘야산이다메 인데.....멘야산이다메가 어디있나 찾아도 안보이길래 가만 잠깐 생각해보니 일본어?가게 간판도 한글은 없다.......불친절하네 메뉴판돈코츠 라멘 + 면추가(카에다마)카라구치라멘 + 맛계란 추가 조금의 시간이 지나고 나온 식사.차슈 정말 맛있고..국물도 괜찮다뭐 하카다분코만큼 진하진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좋음. 그런데 좀 짜긴하네 근데 면추가 안해도 괜찮을 뻔 했다 ㅎㅎㅎㅎ양이 적게 보이는데 먹어보니 많네 2018. 9. 11.
[SLK R170] 바리오루프 탑 누유 수리!!(Vario roof Hydraulic oil leaking) 지난 번에 천장처짐 수리 할려다가 탑 누유가 되는 것을 발견....ㅎㅎㅎㅎㅎhttp://smolee.tistory.com/1274 올해 차에 돈 많이 들어가네.... 아니 지금껏 이상하게 비정상적으로 오일만 갈고 탄건가? 어쨌든 준비!!! 1. 일단 리페어 킷이 필요....이쪽 이슈의 원조격이 있더라 외국 웹사이트에...그걸 찾아 가보니..https://www.ebay.com/itm/97-04-Mercedes-SLK-230-Hydraulic-Cylinder-Repair-Kit-with-Picks-Convertible-R170/272033829870?hash=item3f567ad3ee:g:LwUAAOSw5VFWNnay요걸 샀음..나중에 하고 보니... 탑 천정에 있는 1개만 수리하려면 굳이 이거 안사도 되.. 2018. 9. 11.
올란도 리콜 당첨 ㅋㅋㅋㅋㅋ 꼭 이런건 잘 당첨 되드라 ㅜㅜㅜ 2018. 9. 6.
SLK R170 라이트 스위치 교체 탑 오일 누유 리페어킷은.....미국에서 직배송으로 시켰는데 8/28에 마이애미 국제공항에 도착한 이후로는 감감 무소식이고 ㅡㅡ.... 그나마 이베이에서 Make Offer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한 운전석 라이트스위치가 도착했다.도착했으니 그럼 또 주차장으로 가야지 ㅎㅎㅎㅎ 참고로 이게 문제가 생기면 BAS /ESP 경고등이 뜨면서 뒷 브레이크 등이 아예 안들어오는 문제가 발생한다.원인은 스위치모듈에 퓨즈들이 많이 달려 있는데..퓨즈 접촉이 안좋으면 발생.내 경우에는 1번과 2번 퓨즈가 문제.. 고질병인지는 잘 모르겠다. 이것이 가실분 처럼 보이지만 오신분이다.......ㄷㄷ머 사진은 저래도 나름 깨끗하게 생김. 구품 탈착.품번은 170 545 01 04부르는 명칭은 한국에서는 주로 라이트 스위치인거 같고.. 2018. 9. 5.
[성균관대] 나누미 떡볶이 클럽 회원님 차 수리(워터펌프 교체)를 도와주고 오다가 떡볶이가 먹고 싶대서 찾아간 곳. 24시간 나누미 떡볶이 유명한 곳인지 밤 1신가 그랬는데 줄을 서 있더라. 오뎅도 유명하다는듯(1개 천원) 달달한 스타일의 떡볶이다...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8. 9. 4.
[성신여대 맛집]60년 전통의 태조감자국 또 뭘 먹을까 하다가 찾아보니...성북구에 국내에서 아마 제일 오래된 감자국(뼈해장국)집이 있다고?서울 이사오니까 좋은게 많네 ㅎㅎㅎㅎ.....서울 미래유산에도 선정되었다니 한 번 가보는 수 밖에... 일단 주차를 할 곳이 마땅찮으니 성북구청 주차장에 주차한다. 운영시간 이후에 들어가면 공짜! 그리고 조금 걸으면 나오는 곳.을지로 가맥골목처럼 파라솔이 넓게 펴져 있고 ㅎㅎㅎ 이런곳이다. 메뉴가 벽에 써 있다... 둘이니까 최고다 세트로...아마 사이즈가 소소 - 소 - 중 - 대 정도 되는거 같다. 1958년 1월 24일 개업이란다....ㄷㄷ.. 요렇게 깻잎이 많이 들어간 감자탕이 오고.. 고기 먹고 라면 사리 추가 그리고 볶음밥 2인분 ㄷㄷㄷㄷ 배터지는줄...... 안쪽에 보면 머 이런저런 볼게 많다... 2018. 9. 4.
[SLK R170] 타이어 교체 장안동 신흥타이어 탑오일의 누유를 발견한 탓에 주문한 부품 기다리느라 아무것도 못하고 있다가..지난 번에 사놓은 타이어가 올란도 트렁크를 차지하고 있어서 자리도 없고..;차 탈때마다 고무냄새가 진동을 해서 주말을 이용하여 타이어 교체를 하기로 하고 알아봄. 타이어 교체야 동네에서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 했는데.. 또 그런게 아니었음.왜냐고? 다들 가격도 제각각일 뿐더러.. 어디서는 타이어 폐기비용으로 또 짝당 5000씩 더 받는데도 있다는구만 헐... 그래서 알아보다 보니, 역시 이럴땐 서울 사는 보람이 있다. 왜냐면 장안동(장안평? 장한평? ㅎㅎ)이 가까우니까.찾아보니 대충 장안동 오케이타이어, 삼흥타이어 원콜타이어 등으로 정리가 됐다... 그중에 일요일에 하는 곳이 삼흥이 있었는데... 전화해보니 직원이 외근중이라서 .. 2018. 9.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