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20

뉴발란스 999 (ML999SO) 득템 송도 NC큐브 커널워크에 있는 뉴발란스 매장에서 뒤적뒤적 거리다가클리어런스 코너에 아주 오래된 것 같은 박스를 발견... 열어보니 ML999SO ㄷㄷ...이게 왜 여기 있지.. 신어보니 사이즈도 맞네...ㄷㄷ... 바로 구매. 색은 약간 카키가 섞인 베이지 색이다. 그치만 메이드인 USA는 아님. 뒤가 조금 떠있네;그래서 클리어런스인가? 예쁘다. 프리미엄라인이라서 푹신하고 좋고..예전 신던 990(뒤가 다 헤졌으나 아까워서 소장중) 보다는 별로지만....그래도 이뻐 2017. 5. 21.
샤넬 보이백 '17 S/S (캐비어 미듐 샴페인골드) 여자들의 평생 소망이라는 샤넬백..내가 여자가 아니라서 어떤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흠..뭐 남자들이 벤츠 타고 싶어하는거랑 비슷한건가? 남자들이 보기엔 루이비통이나 샤넬이나 구찌나 뭐 그게 그거인거 같은데..실제로 얘길 들어보니 샤넬은 '끕'이 다르다는군....ㅎㅎㅎ그래서 회사에 루이비통은 들고 와도 샤넬은 들고오기 좀 거스기 하다고.. 어쨌든,막상 구해보려고 하니 이건 뭐 ㅡㅡ...일단 샤넬 공식센터에서만 재고 문의가 가능하다.080-200-2700 여기 문의하면 전국 재고는 다 찾아주긴 함... 근데 문제는, 재고가 없으므.....ㄷㄷ...아니 무슨 우리나라 경기도 어렵다더니 왜 이렇게 비싼 가방이 재고가 없니......그래서 웨이팅을 걸려고 하니 보이백은 웨이팅도 안된댄다(시즌 한정상품의 개념.. 2017. 5. 21.
Raymond Weil Mens Maestro Automatic Open Balance Wheel Watch 2827-ST-00659 아버님의 생신 선물로 이래저래 알아보다역시 쓸만한 시계가 낫겠다 싶어서 알아봄. 지난번엔 프콘을 샀지만, 프콘이 가격이 오른건지 아니면 그 때가 좀 싸게 나온 때였는지...- 메탈 브레이슬릿- 드레스용 워치- 오토매틱- 가능한 뒤판은 뚫린걸로 라는 조건으로 찾아보니...해밀튼 티쏘 정도..해밀튼도 내눈엔 괜찮아 보이는데.... 일단은 제외. 그러다 찾은것이 레이몬드 웨일.이 브랜드는 일단 나는 전혀 고려하고 있지 않던 브랜드였으나, 모양도 이쁘고 거의 프콘급의 가성비를 뽑아내주는 것 같아서 이걸로 가는 것으로- 모델명 : 2827-ST-00659- 구매 : 애쉬포드 직구 (직배송) - 가격 : 592달러 정도.- 무브먼트 : RW4200(셀리타 SW200)- 50미터 방수- 케이스 39.5mm- 파워리저.. 2017. 5. 21.
투표, 문재인 당선, 선거연수원 벽화 날씨 좋은 휴일 투표를 하고... 이 동네 사람들은 투표확인증을 안 받나보네?내가 5번... 그리고 문재인이 대통령에 당선됐다. 음.... 그리고 회사 옆 선거연수원 벽화에 새 대통령의 그림을 그리는 화공. 그리는 김에 전 대통령들 색깔도 다시 칠하나 보다. 좋은 세상 만들어 주길. 2017. 5. 18.
[창원 내동 맛집]반찬이 정말 잘나오는 생선구이집 토담식당 점심식사로 들른 식당 토담이름은 어딜가든 흔히 있는 한정식집 같다. 창원에 생선구이집이 유독 많더라.그러면 미세먼지가 위험할텐데... 반찬 잘 나온다.다 찍진 못했지만, 정말 반찬이 정갈하고도 맛깔나게 나온다. 좋네.. 2017. 5. 18.
[창원 맛집]국물이 시원한 해운대신대구탕 아침밥을 먹기 위해 찾은 곳.여기가 국물이 그렇게 시원하다고 해서...ㅎㅎ 근데 왜 창원인데 이름이 해운대? 가격은 좀 한다. 대구탕이 12000원이다.음...이가격이면 복국이 더 낫지않나...? 암튼 가격은 그러하고. 먹어보니 국물은 말마따나 괜찮은 편이다.근데 가격이 좀 비싸네...ㅎㅎㅎ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7. 5. 18.
[창원 맛집]양도 많고 맛있는 자이안트 통닭 숙소(센트럴 호텔) 지배인에게 근처 뭐가 맛있냐고 물어보니 자이안트 통닭이란데가 맛있단다.그래? 하고 가본 곳. 양념 간장 반반 만팔천원 짜리로 주문.좀 걸릴수 있다길래 그래요 하고 500 주문. 여기 생맥이 많이 팔리나보다. 생맥 맛이 좋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닭이 나왔는데....헐머 이리 많이 주나 ㅋㅋㅋㅋㅋㅋㅋ자이안트라더니 양이 자이안트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맛있었다. 통닭집 중에 상위 5프로 안에 들정도? ㅎㅎㅎ근데 문제는 배가 불러서...아깝게도 남기고....ㅠㅠ.. 담에 꼭 다시 와야겠다. 2017. 5. 18.
[창원]원조꽃게탕 유명하다고 해서 찾은 원조꽃게찜.꽃게찜으로 유명한데가 두 군데가 있다고 하는데, 다른 한 곳은 초가집 이라는 곳이다. 가격은 대충 이러함.2인에 3만이니까 좀 비싼듯도? 대략 이런식으로 나온다.아구찜에서 아구가 아닌 꽃게가 있다는 정도의 차이. 맛은 있는데 근데 좀 이게 귀찮아 ㅋㅋㅋㅋㅋㅋ 언제 이거 다 까고 먹고 있어걍 아구찜이 낫다는 생각이 든 하루. 2017. 5. 18.
창원 남산동 시외버스터미널 노선표/시간표 부산(사상)동래고, 해운대동래역, 노포동양산,언양,경주,포항울산김해외고, 고현장유,김해 생각보다 많이 가는군...사상까지는 약 30분 걸림...버스비 아마 3000원정도 였던듯,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7. 5. 18.
[부산 맛집]국제밀면 본점 올해도 어김없이 국제밀면을 방문...항상 사람은 많고 ㅎㅎㅎ 앞으로도 부모님과 이렇게 자주 방문하고 싶은데... 가격은 많이 올랐다.예전엔 5000원이었는데 말이지 ㅎㅎ 밀면 나옴. 시원한 맛이 별미다. 2017. 5. 18.
[인천 맛집]메밀향이 가득한 백령도식 냉면, 백령면옥 집근처에 맛있는 냉면이 있다길래 걸어가봄 생각보다 머네 ㅡㅡ; 주차장은 골목 안에 가면 있다.생각보다 차댈데도 많음. 물냉 6500원이다. 생각보다 싼 가격.그래서 난 곱배기를 시킴. 짠지떡이라는게 있는데 저건 겨울만 판다고? 여기 알고봤더니 식신로드에 나온 곳이다. 수육의 자태(8000원) 누린내 안나고 맛있음. 오...이런 정직한 곱배기를 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사리가 두 배임... 일단 먹어본다....육수는 간이 이미 다 되어 있다. 적절한 신맛과 겨자맛이 좋다.면은 지금껏 먹은 면 중에 메밀 함유율이 가장 높은 편이다....이건 메밀을 쏟아 부었나.....ㅋㅋㅋ 메밀향이 엄청나다...메밀향 싫어하는 분들은 못먹을듯... 생각보다 가성비 좋고 메밀향도 너무 좋았다.앞으로 자주 와야지! 2017. 5. 18.
[창원맛집]The한일식당 (쌈싸먹는 김치찌개) 창원 내동에 있는 쌈싸먹는 김치찌개집에 갔다.원래 이런 집은 서울에 은주정같은 걸출한 맛집이 있어서 새삼스럽지는 않지만, 아무튼 맛집이라길래...ㅎㅎ 가격은 6500원, 적절하다.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나름 시원하고 얼큰하다.생각보다 괜찮았던 집 2017. 5.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