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2

요새 왜이리 힘들지? 예전에도 좀 그랬지만, 요즘은 맨날 남들 뒤치다꺼리만 하다가 하루가 다 가는 느낌. 남아있는 것은 쌓여가는 메일함의 읽지 못한 메일과 시스템상에 처리 못한 건들. 거기에 저녁 8시까지 전화는 오고... 매일 전화받고 메일읽고 회신쓰고 전화 하고 하다가 점심때 휴....좀 쉬다가 또 전화받고 메일읽고 회신쓰고 전화 하고 원격으로 봐주고 시키는거 하고 하다보면 6시. 그렇게 하는데도 처리 못한 메일과 업무가 쌓여 있는것은 내가 일을 못하기 때문인가 아니면 애초에 일이 많은건가.. ㅡㅡ.. 결국 또 내일을 위해서는 야근을 하거나 집에 노트북을 들고 와야 하고... 거기다 사람 스트레스는 덤이고 말이지. 남들은 편하게도 살고 칼퇴도 하더만... 일을 많이한다고 거기 비례해서 수당이 나오는것도 아니고, 야근한다고.. 2016. 12. 13.
SLKR230 R170 자체 재점검 요사이 차가 별 다른 이상없이 잘 달려줘서 만족하고 타던 중... 기름넣고 공기압 체크를 해보니 압이 모두 29정도로 빠져 있어서 다시 좀 채우고... 공기압 채운김에 OBD를 재검사 해봤더니... 1번 실린더 실화 산소센서 에러 멀티 실린더 실화... 역시 플러그는 빠른시간에 바꾸는게 답이겠다.... 산소센서는 왜 뜨는건지 ㅡㅡ..... 브레이크액도 찍어보니 수분함유 만땅을 가리키고..... 보다 보니 이곳 저곳 쬐끔한 누유가 많아서 하나씩 교체 전 사진을 남겨본다. 저게 아마 무슨 센서인걸로 알고 있는데....일단 조금씩 새는 부분이.. 이쪽은 필터 였던거 같은데 아마도 오래되서 그런듯... EGR 호스인가? 아무튼 그것들...과 오일 세퍼레이터로 들어가는 호스들 그리고 이건 멀까..파워오일쪽인가? .. 2016. 12.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