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064

서울성곽 한바퀴 돌기(동대문 성곽공원) 회사가 서울에 있으니 그것도 한 복판에.. 좋은점도 꽤 있긴하다 ㅎㅎ 물론 그런데 시간이 있다는 전제하에...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9. 1. 6.
다이소 타입C USB 케이블 구입 LG G5로 폰을 바꾸면서 제일 불편했던 것이 기존의 마이크로 5핀 USB 단자가 신형 USB-C 단자로 바뀌었다는 것. USB-C의 장점중에 내가 체감하는것은... 위 아래 구분이 없어서 그냥 꽂기만 하만 된다..인데 그거 하나를 위해서 케이블을 사야 한다니.........ㅜㅜ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았고, 그중에 가장 좋은 구성을 추천해본다. 1. 충전기 일체형 USB케이블 : 다이소 같은 곳에서 파는 어댑터와 선이 일체형인 제품인데....수명은 한 7개월 가는 것 같다.일체형의 속성상.. 선 어디가 단선되면 아깝게 전부 다 버리고 새로 사야함. 2. 어댑터 따로 + 케이블 따로 : 역시 이 방법이 최고인 것 같다. 물론 인터넷으로 사면 좋은제품 많지만 배송비 문제도 있고.....다이소에 파는 2구짜리 .. 2019. 1. 6.
[홍대]옥탑방 부엉이(Owl's Rooftop) - 임은솔 밴드 공연 동호회 송년회 후 라이브 공연을 보면서 맥주한잔 하러 이동한 곳 홍대 옥탑방 부엉이 2층에 있다. 사장님을 형상화한 것 같은 캐릭터 ㅎㅎㅎ 나름 이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난다. 자리는 한 30자리 정도 되는듯.. 메뉴는 저렇다고 하고.....먹는거에 신경 안써서 뭐 시켰는지 모르겠네 ㅎㅎ 블루문 한병 시켜놓고.. 꽤 유명한 곳이었는지 공연일정이 빼곡하다. 그리고 대망의 공연나름 괜찮았던것 같다. 사실 락공연을 기대하고 온거긴 했는데 조금 약간 조용했지만... 요번에 앨범도 내셨다고 하니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을듯https://www.youtube.com/channel/UC2HiqodPaLKzmu2JIuud7Zw 그리고 원래(?)목적이었던 장비 구성 탐방...ㅎㅎㅎ메인스피커 : YAMAHA Stagepas .. 2019. 1. 6.
[홍대] 시오항정 유명한 '공복' 동호회 송년회를 홍대에서 하기로 했다. 이름은 공복 이라는 곳이고 고깃집이라고.. 홍대는 정말 간만에 와 보는데.... 간판은 저렇게 빈티지 하고 ㅎㅎ 주 메뉴는 시오항정과 양념목살이라고 들이어가는 길 내부에는 각종 과거 밴드들 위주로 붙여놓았긴 했는데나오는 노래는 밴드 노래가 아니네 ㅎㅎㅎㅎ 그냥 컨셉만 이렇게 잡은듯 하고... 내부에 뭔가 키보드와 몇개 악기가 있는거 같긴 한데 아무래도 공연 같은거는 없는듯. 요렇게 모두 초벌 다 되어서 나오는 곳인데사람이 넘나 많아서 직원들이 무지 바빠보인다 직원들이 조금 삐끗하면 주문 넣은거 오류나기 십상인듯... 시오항정 이렇게 나오네 그려가격은 좀 비싼 편인데 맛있음.안구워도 되니까 편하기도 하고....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2019. 1.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