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13

[한성대 맛집] 푸른집 나주곰탕 성북천을 걸어서 산책도 하고 하다가 배가 고파서..어딜갈까 나의 최애앱인 다이닝코드로 주변을 검색하니 푸른집 나주곰탕이란데가 나온다. 어? 저기??보기엔 참 허름한데..... 이런곳인데... 일단 속는셈치고 가봄. 가격은 진짜 저렴하다....뼈해장국이 4900원이래..... 뼈해장국, 순대국밥, 머리고기 시킴 머릿고기 양도 많고...ㄷㄷ 결국 남아서 싸옴.. 뼈해장국!근데 약간 국물이 음 항상먹는 그 진하고 질척한 국물은 아니고 약간 맑은 국물인데나름 또 매력이 있다. 잘먹고 왔다. ㅎㅎㅎ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8. 11. 23.
[강서구]저렴하고 맛있는 루스트 플레이스(Roost Place) 알라딘에 책을 팔고 배가 고파서 뭐 먹을까 하다가.....본 곳 루스트 플레이스라는 곳인데 일단 피자 50%할인이 눈에 띈다. 메뉴를 보니 ㄷㄷㄷㄷ왜케 싸죠?? 바로 들어가서 시킴.사람도 별로 없고 좋다 씨푸드 라이스...ㄷㄷ....6900원이라니..맛있어!! 허니 단호박피자!! 6900원 ㄷㄷㄷㄷㄷㄷㄷ... 좋다!!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8. 11. 23.
알라딘과 예스24 중고매장에 책을 판매하다. 주말인데 할 일이 없어서 집을 청소하다 보니... 우리집에 책이 많구나 하고 느꼈다.정리좀 하려고 일단 책 중에 필요없는 책을 모두 추려냄.. 그리고 팔아보려고 알라딘과 예스24 어플을 깔고, 바코드로 찍어서 중고매장 매입가격을 검색ㅎㅎ각각 주는 가격이 달라서, 알라딘에 팔 책과 예스24에 팔책을 나누었다. 그리고 일단 예스24로 출발 예스24 목동점이다. 주차는 30분 무료. 어차피 빨리 팔고 나올거니 30분안에 끝나겠지.. 책은 아래와 같은 것들... 아침 일찍가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고 쾌적하네어쩌면 알라딘 보다 더 잘 꾸며놓은것 같다.알라딘은 좀 돌아다니기 불편도 하고... 카운터 가서 직원분에게 책을 박스채로 드리니 장갑을 끼고 한 권씩 상태 감정...ㄷㄷ 예쓰!!16권 팔아서 6만원!의외로 .. 2018. 11. 23.
[충정로 맛집] 고향촌 (삼겹살 등등) 엄청 괜찮은 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충정로 간만에 와 보네 ㅎㅎㅎ 요런 곳에 있다. 골목 찾기가 조금 힘들다 가격대는 좀 쎈편이다 ㅎㅎㅎㅎ 분위기는 이런....회식하기도 좋은 분위기 조명이 화장실 전구라서 그런지 분위기도 좋고 삼겹살 굽기.옆에는 뭐더라 암튼 뭔가가 핫플레이트 비슷한데서 익어간다. 저거는 뭐였더라 ㄷㄷㄷ... 여기는 많이 시키면 시킬수록 반찬이라던지 그런게 업그레이드 되서 나온다 요건 머지..닭똥집 튀김인가 전복도 서비스로 나오고 이게 아마 냉막국수 였나..이것도 서비스였던듯 볶음밥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빙수. 서비스정신이 투철하고 깔끔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집이었다.다만 가격이 비싸......ㅎㅎㅎㅎ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2018. 11. 23.
[의정부] 평양면옥, 비싸...맛은 잘.. 의정부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유명하다는 평양면옥 집을 갔다.월남한 실향민 출신 사장이 개업을 했고....두 딸이 각각 을지면옥과 필동면옥을 하고 있고...큰아들은 의정부에서 평양면옥을 하고 있다고. 기대하고 갔다. 가게는 이런 스타일이고 주차장이 아주 넓음 가격 봐라 ㅋㅋㅋㅋㅋ솔직히 냉면이 8천원 넘는것도 이해 안가는데 11000원 입니다......서울 강남 한복판도 아닌데.. 나왔음....... 음....아니야..걍 담부터 평양냉면은 안먹는걸로 ㅎㅎㅎㅎㅎ 끗.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8. 11. 23.
[종로 익선동] 에일당 갔다가 자리없어서 빠리가옥으로.. 간만에 초딩 동창을 만났다.어디서 볼까 하다가 요새 핫플이라는 익선동을 보고싶다길래 가 봄.나도 처음 가는 동네임 ㅎㅎㅎㅎ 찾다보니 에일당이라는데가 수제맥주가 맛있다길래....갔더니.. 닭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너무 시끄러운 분위기라 나옴 그리더가 이쁜데를 찾아서 가봄빠리가옥이라고.. 이쁘고 조용하다. 서빙하는 분이랑 주방장이 외국인임.근데 왜 빠리가옥인가 했더니 주류가 와인임.흠...피자는 점심때만 된다고해서 시킬게 마땅찮아서 맥주와 포테이토를... 요렇게 나옴 ㅎ 가성비는 별로고...맥주는 맛있었다(IPA) 근데 골목골목이 너무 상업화 되고....좀 별로 한옥거리같진 않고 점점 전주한옥마을처럼 되가는 분위기.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8. 11. 22.
로스트아크 재밌네 (LostArc) 요즘 대세라는 스마일게이트의 로스트아크를 하고 있다.서버는 안타레스? 이고 게임은 참 잘만들었다. 물론 여러게임의 흔적이 곳곳에서 보이는 단점은 있지만...WoW나 디아블로나 등등등... 특히 스토리와 영상효과가 뛰어나고, 660Ti 내 그래픽카드에서도 풀옵으로 약간 힘겨워할 정도로 최적화도 잘되어 있다.OBT이긴 한데 지금 접속하는데만 대기열 기본 9천명, 1시간 반정도 걸린다. 그렇지만 정말 재밌다는거 ㅎㅎㅎㅎ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8. 11. 22.
빼빼로 데이 초코스틱 만들기(Bread Garden DIY) 어느덧 빼빼로데이(아니 광군절인가? 십일절인가?ㅋㅋ) 가 다가와서...마트에서 장 보다가 만들기 세트를 하나 구매. 그리고 같이 만들어 봄 요런 제품 요렇게 들어 있다. 일단 따뜻한 물에 초콜렛을 잘 중탕해서 녹이고 스틱을 담근 후에 별이나 뭐 이런거 취향껏 붙여주면 완성. 아래는 결과물 창의력이 떨어져서 몇개 만들다가 나중에는 대량생산 ㄷㄷㄷㄷㄷ 만들기도 간단하고 의외로 재밌어서 시간 잘간다 ㅎㅎㅎ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8. 11. 13.
커즈와일 PC2X 구매(kurzweil pc2x) 이미 K2500x 상태 괜찮은 걸 가지고는 있고, PC2X가 회사 동호회에 있긴 하지만 PC2X 상태 좋은 거는 어떤 느낌일까 항상 궁금했어서... 구매 ㄷㄷㄷㄷㄷ 많이 저렴하게 샀는데.... 상태가 아주 '이걸 왜 팔지?'하는 상태여서 놀람..외관도 외관이고, 기능도 내가 아는 한도에서는 이상이 없고..거기다 오케스트라 롬도 추가되어 있다. 일단 힘겹게 들고 와서 무게를 재어보니 23.x 킬로가 나오는데 그나마 K2500 보단 훨씬 가볍다.혼자서 낑낑대며 옮길수는 있는 무게 ㅎㅎ 키감은 확실히 K시리즈보다는 가볍고,음색도 피아노의 경우 triple strike라고는 한데 K2500 피아노 음색이 더 좋은거 같다.그리고 LCD도 PC2X가 훨 나중에 나온거긴 한데 어쨰 K2500 LCD 색깔이 더 좋다?.. 2018. 11. 13.
이케아 트롤리(호르나반) , 돌절구(에델스텐) 구입 이케아 고양점을 갔다왔다.광명보다는 작아 보였지만 그래도 엄청나게 넓음....기본 주차가 3시간 무료다(만원만 사면..) 쇼룸을 열심히 돌아다니다가 쉬다가... 그리고 업어온 아래의 물품들 1. 트롤리(호르나반 HORNAVAN 15000원) 육아에 필요한 도구들을 넣어놓는 트롤리가 필요하다는 말이 많아서.. 알아봤는데트롤리도 국산과 외산으로 나뉘고 소재로도 알미늄/원목 등으로 나뉘는데... 국산이 아무래도 저렴하긴 한데 그래도 새걸로 사려면 4~5만원은 기본이고, 원목은 10만원도 훌쩍 넘어감원래는 이케아에서 파는 다른 제품을 보러 갔었는데 (라스코그 RASKOG 5만, 리사토르프 RISATORP 6만정도)....보다 보니 처음보는 제품이 있어서 가격표를 봤더니 15000원!! 이래저래 움직여 보니 괜찮.. 2018. 11. 13.
종합 점검이 다가왔다...+ 성북구청 무료 배기가스 점검 공포의 종합점검이 또 다가왔다....전후방 라이트 및 차고는 모두 순정화 하였기 때문에 별 걱정은 없는데... 문제는 배기가스!! 배기가스는 자가 측정도 못하는 항목이고 해서 불안하다.여러군데 카센터를 찾아봤으나 측정해주는 곳은 드문듯? 차라리 검사소에 문의를 해야하나? 어쨌든 일단 서울 각 구청에서는 환경보호차원에서 점검을 해 준다고 하길래 성북구에 문의를 해 보니..... 평소 대기질 개선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구청에서는 아래와 같이 '자동차배출가스 무료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전에 미리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구청 배출가스 무료점검 이용(검사만 실시) ※ 무료점검 일시 및 장소 · 매월 첫째주 화요일(14:00~16:00), 북악터널 앞(국민대 .. 2018. 11. 4.
위에서 슬기 내려다 보기 앞이 좀 더 넓적하구나 ㅋㅋㅋ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8. 11.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