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034

[성신여대]불맛나는 제육볶음 제순식당 밤에 배가고파서 또 어딜갈까 찾던 중 성신여대생들의 맛집이라는 곳을 찾음. 가봄. 일단 좀 길찾기가 까다롭다...어쨌든 찾아서 와 보니 어라..예전에 여기 근처 아는 사람들이 살아서 자주 걸어오던 곳이네?? 대놓고 현금결제유도 ㅎㅎㅎㅎ그러나 불법은 아니니까 뭐 ㅎㅎㅎ 오제볶음 2인 + 차돌된장 시킴. 반찬은 별로... 메인메뉴 제육 등장.오 진짜 불맛나는데? 불맛소스를 쓴건지 아니면 어떻게 잘 구운건지는 구분은 안가지만어쨌든 간만에 엄청 맛있었다 ㄷㄷㄷ 2018. 8. 3.
커피에스파클링...태어나면 안되었을 아이... 왜 1+1 하는지 알겠다...왜 대체 무슨 생각으로 만든거죠... 2018. 8. 3.
청량리 시장안에서 밥먹기 - 윤가네 청국장 요즘 너무 더워서 그런지 과일 가격이 상상을 초월중이다.동네 슈퍼 가보니까 수박이 3만원, 포도 한박스 2만얼마, 복숭아는 그나마 1만원대 나야 과일을 별로 찾아먹진 않지만 많이 드시는 분이 계셔서 ㄷㄷ찾아보다가 청량리 청과 시장에 가 보기로? 가서 복숭아 만원, 포도도 만원, 수박도 만원(수박은 실패 ㅠㅠ)사고 밥먹을데를 찾다가 보니 청국장 골목이 유명하대서.... 그중 원조는 좀 좁고 위생이 걸린다는 말에 그 근처에 있는 윤가네 청국장으로 감. 너무 더운날이어서 솔직히 아무데나 들어가고 싶었음.. 메뉴.2인세트 시킴(청국장 + 제육) 깔끔하게 나오고.저 고등어도 맛있었고, 반찬이 다 괜찮았음식전에 나오는 저거 먼지 모르겠는데 저거도 맛있었음. 제육은 양이 작아보였는데 먹다보니 많음 ㅎㅎ그래도 불맛 이.. 2018. 8. 3.
스팀 설치 그리고 H1Z1 트로피코5를 끝내고 할 게임이 없어서 이래저래 찾아보다가 드디어 스팀(Steam)을 깔아보았음. 올 ...무료게임 분류에 할만한게 좀 있는듯?? 일단 H1Z1 깔고 해봤는데 재밌네 ㅎㅎㅎㅎ 2018. 8.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