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5

종로5가 육회자매 3호점 점심때 간만에 밖으로 밥을 먹으러 감. 요새 3호점까지 확장중인 육회자매집 3호점에 가보았다. 생각보다 점심땐데 사람은 없고...육회비빔밥 일반(6000)으로 시킴 일단 양은 적다.6천원에 국내산 육우? 라서 그런가 맛은...맛있게 매운맛근데 양이.... 좀있으면 배고플거 같다..ㅜㅜ 2017. 10. 31.
DCAT 감독 진행 후기(잠실고) 즐거운 주말, DCAT 감독을 하고 왔다...ㄷㄷ...장소도 하필 멀고 먼 잠실고등학교.. 아침 6시반에 일어나 고고. 이건 뭐 출근도 아니고..... 잠실나루?새내? 역에 내려서 보니...저 멀리 사우론 탑같은게 보임. 잠실고등학교 도착.옛날에 나 때는 어디서 어떻게 시험을 쳤는지 별로 오래되지도 않았는데 기억이 나질 않는다... 응시자 분들 나이도 다양하고 다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쉬지도 못하고 시험을 보시는걸 보고 참 고생이 많다 생각이 들고.. 시험문제를 잠시 봤더니 이건 머 내가 다시 치면 과연 붙을수 있을까 ? 하는 생각도 들고 ㅎㅎㅎ.. 회사가 사업이 잘되서 많은 인원이 취업되었으면 좋겠는데 하는 생각도 들고.. 모두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시라고 말씀드리고 시험감독을 끝내고 헤어졌는.. 2017. 10. 30.
한국시리즈 4차전 관람(10/29, 잠실, 두산 vs 기아) 한 백만년만에 야구를 보러갔다.나름 서둘러 갔는데도 도착하니 3회초.. 시간도 시간이지만 1루 외야는 처음 가봐서대체 어디로 들어가는건지 표에도 안써있고..... 헤멨다. 가보니 사람은 많고... 자리 번호 찾기도 어렵게 되어 있어서 겨우 찾아서 앉아 교촌치킨을 먹으며 관람..이미 2:0...ㅠㅠ 야구는 지지부진해서 재미가 없었고, 바람은 추웠고,뒤에서는 기아팬 꼬맹이가 두산 공격때도 기아를 응원하는 훌리짓을 9회말까지 계속 해서 신경 쓰이고 ㅡㅡ....애들 목소리가 그렇게 신경 쓰이는 지는 처음 느꼈음 암튼 결국은 졌는데 피곤하기 이를데 없었음.담게임에서 역전? 할라나....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7. 10. 30.
킹스맨: 골든 서클 (2017) Kingsman: The Golden Circle (감독) 매튜 본(주연) 콜린 퍼스, 줄리안 무어, 태런 에저튼 킹스맨 본부의 파괴!더 강력해진 범죄조직 골든서클의 등장! 철저하게 비밀에 둘러싸인 채 세상을 안전하게 지키는 임무를 수행해온 독자적인 국제 정보 조직 킹스맨. 그러나 어느 날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킹스맨 본부가 무참히 파괴된다.에그시(태런 에저튼)와 멀린(마크 스트롱)은 킹스맨 ‘최후의 날’ 규약에 따라 발견된 위스키 병에서 ‘미국 켄터키’라는 키워드를 얻게 되고, 그 곳에서 형제 조직인 스테이츠맨의 존재를 알게 된다.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위협적인 비지니스를 추진 중인 골든 서클과 수장 포피(줄리안 무어).이들의 계획을 막기 위한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의 작전이 시작된다. ......... 간만에 영화를 보았는데, 예전에 재밌.. 2017. 10. 23.
공기압 체크, 엔진룸 청소, 블박고장 간만에 공기압을 체크했음.뒤에가 조금씩 빠지는거 같긴한데...흠 오토코스 공기압 충전기는 사서 뽕은 뽑은듯. 한김에 엔진룸 간단하게 청소.걍 대충 만능청소티슈로 청소했는데...나름 약제가 독해서 그런지 잘 닦이네 그나저나 엔진 헤드커버 도색 언제하지.. 그리고 이거 블박 고장난거 교체를 해야할텐데지금으로는 일단 맥스뷰 1채널 중고를 알아보는중. 2017. 10.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