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9

나는 부정한다 (2016) Denial 나는 부정한다 (2016)Denial평점7.4/10드라마 미국, 영국2017.04.26 (개봉예정)(감독) 믹 잭슨(주연) 레이첼 와이즈, 톰 윌킨슨, 티모시 스폴 홀로코스트는 없었다고 주장하는 데이빗 어빙 vs. 유대인 역사학자 데보라 립스타트 홀로코스트 진위 여부를 놓고 벌이는 치열한 법정 공방 실화! 1994년, 미국 애틀랜타 어느 날, 역사학자 데보라 립스타트(레이첼 와이즈) 교수의 강연에 그녀가 평소 홀로코스트 부인론자라고 언급해온 데이빗 어빙(티모시 스폴)이 찾아온다. 그는 홀로코스트의 증거를 가져올 수 있냐며 ‘데보라’를 공격하고, 오히려 자신을 모욕했다며 그녀를 명예훼손 죄로 고소한다. 1996년, 영국 런던 미국과는 달리 무죄 추정의 원칙이 적용되지 않는 영국의 법으로 인해 데이빗 어빙이.. 2017. 4. 25.
[대학로 맛집]떠먹는 피자, 퀸스타운(Queens town) 점심때 들러본 대학로 퀸스타운. 남자 3명이서 떠먹는 바베큐피자(18000)과 콤보바베큐정식(28000) 주문. 떠먹는 바베큐피자 나옴.오... 맛있는데? 달달하다..ㅎㅎㅎ 샐러드도 같이 나옴 콤보바베큐정식(28000)요거는 음 양은 많은데 그냥 폭립세트인듯?배가 부르다.. 2017. 4. 25.
[연극]극적인 하룻밤 연극보다는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고 , 그래서 지금까지 본 연극도 한 3~4편 밖에는 안되는데..(아 뮤지컬 2번인가 봤구나..)가까운 대학로에 초대권을 받아 가봄. 생각보다 좌석은 좁고.. 심쿵 로맨스라길래 뭔가 했는데.. 연극 > 연극2014/09/26 ~ 2017/04/30바탕골 소극장이승준, 이시형, 이진실, 이윤제, 유지안, 이솔아, 이유나...만 18세이상90분 원나잇 스탠드, 그로부터 시작된 발칙한 사랑! 시후’S Diary 몸주고, 마음주고, 전세금까지 주며 뒷바라지한 전 남자친구의 결혼식. 결혼식장 뷔페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초밥 마저 먹을 수 없는 운이 더럽게 없던 날. 나를 따뜻하게 사랑해줄 것 같은 남자를 만났다. 두근두근… 사랑하고 싶지만 내가 또 상처받을까 두렵다. 정훈’S .. 2017. 4. 24.
간만에 먹어보는 포트와인, 오스본 루비포트(Osborne Ruby Port Wine) 간만에 롯데마트를 들렀다.여기 저기 둘러보다가 와인 파트에서 문득 포트와인이 있나 물어보니, 한종류가 있다고 한다.한 종류면 보나마나 다우(Dow's)꺼겠지 라고 하고 봤는데 첨보는 종류다. 머지? 가격도 저렴하다..만원대..그냥 생각않고 하나 가져와 봤다. 포트와인은 대략 이런.. ..영국인의 와인사랑은 대단했으나, 백년전쟁이후 프랑스와의 교역이 중단되고 만다. 이 때문에 보르도 와인을 저렴하게 수입하기 곤란해졌는데,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윌리엄 3세에 의해 1693년부터 시행된 조세법으로 프랑스 와인에 대한 세금이 대폭 증가하게 되었다. 상인들은 영국에 와인을 공급하기 위해서 적당한 와인산지를 물색하게 되었고, 런던에서 가까운 포르투갈의 북서연안으로 모여들었다. 대부분은 장거리 해상운송에 적합하지 않.. 2017. 4. 13.
지니어스 (2016) Genius 드라마 미국, 영국2017.04.13 개봉104분, 12세이상관람가(감독) 마이클 그랜디지(주연) 콜린 퍼스, 주드 로, 니콜 키드먼......많은 기대를 하고 본 영화였다.결과는,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명배우들의 연기와 잘 묘사된 시대배경, 그리고 중간중간 나오는 웃음들이 잘 엮인 영화였다.그 동안 이름을 들어보지 못했던 토마스 울프(Thomas Wolfe) 란 소설가도 알게 되었고.. 위키백과 링크 그렇게 유명한 작가인가? 는 잘모르겠으나, 어쨌든 알라딘 들를때 한 번쯤은 찾아보는걸로.. 2017. 4. 13.
로건 (2017) Logan 액션/SF 미국2017.03.01 개봉137분, 청소년관람불가(감독) 제임스 맨골드(주연) 휴 잭맨 모든 것을 걸고, 지키고 싶은 소녀를 만났다! 가까운 미래,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은 멕시코 국경 근처의 한 은신처에서 병든 ‘프로페서 X’를 돌보며 살아간다.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숨기며 살아가고자 했던 ‘로건’은 정체불명의 집단에게 쫓기는 돌연변이 소녀 ‘로라’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기대하고 봤는데 간만에 재미없는 엑스맨시리즈였다..뭔가 액션도 없고, 분위기도 밋밋하게 끝까지 조용한 분위기로..결말도 별로... 2017. 4. 13.
봄 벚꽃 스파클링 드디어 봄이 왔다 기 보다는 벌써 여름인듯?역시나 꽃놀이 한 번 못가보고 회사근처 벚꽃으로 달래본다.. 그리고 요새 GS25에서 시즌 한정판으로 팔고 있는 벚꽃 스파클링?부산에서 만든건데 무슨 벚꽃 추출액이 들어있다고 한다...(먹어도 되는건가?) 생각대로 맛은 없는데 그 벚꽃 향이 많이 나긴 난다.. 2017. 4. 13.
[인천 주안]샤브샤브 무한 '무한버섯나라 본점' 비가 추적추적 오던날, 주안역 근처에 맛있는 샤브샤브집이 있다고 해서 주안역에서 걷기 시작했다 근데....대체 얼마나 걸어야 하는거니? 비오는데 신발 쫄닥 다 젖고 나서야 겨우 도착...기진맥진 요런식으로 2층에 있다. 저 버섯 캐릭터 어디서 많이 본거같은데.. ㄷㄷ.. 창업주가 고생끝에 성공하셨나보다. 포기하지 말란다..ㅎㅎ 무한 대인 2인을 시킨다.비가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좋다. 그리고 잠시 기다리니 나온 ...소고기 ㅎㅎㅎㅎ 이후로 4번을 더 리필해 먹고, 배를 두드리며 집으로... 2017. 4. 10.
드럼스틱 구매 및 드럼교실 수강 시작(+작곡 잡질 히스토리) 예전부터 먼가 음악을 만들고 싶어서 케이크워크(지금은 이름이 소나?로 바꼈나?) 를 찝적거리고, 기가스튜디오 이런것도 찝쩍거리고마스터 키보드를 사고 오디오카드를 사고... 그런데 정작 먼가 만들어보려는데 이론도 없고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겠고 해서...이래저래 헛짓 하다 보니 결론은 1. 악기를 최소한 하나는 알아야 한다. : 아무리 S/W로 다 할수 있다고 해도... 그건 언제든 배울수 있는 스킬이고, 언제든 배울 수 있음. 2. 작곡 이론을 알아야 한다.: 화성학같은 이론은 최소한이라도 알고 있어야 뭐라도 진행을 해 볼수 있다는 것을 느낌.. 그런데 당시에 내가 할 줄아는건 체르니 100번?까지 했던 피아노가 전부;보통 가요는 기타, 베이스, 드럼이 메인이니깐...이들 악기가 어떻게 연주되고 진행되는지.. 2017. 4.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