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8

[SLK230K R170] 점화플러그 사양 및 점검 중고로 작년 8월 입양한 이후로 손 댄걸 생각해 보니... - 미션미미 교체- 써모스탯 교환 이 전부였다......ㄷㄷ...브레이크 오일은 상태 좋았고, 냉각수도 상태 좋았고.... 당시에 뉴페이스 점검결과는 - 리어필러볼- 리어스트럿암 부싱링크- 프론트 로아다이 부싱- 캠마그넷 오일누유 - 기어봉 유격 이 점검 필요 대상이었고 부산의 MJ모터스에서- 미션미미 교체- 서모스탯 교체를 했고..- 로어암 교체 가 필요하다고 진단했었다. 그런데 그 이후 별로 문제가 없어서 말 그대로 기름만 넣고 타고 있었음..... 사실 중고로 샀을때는,엔진오일, 미션오일, 디퍼런셜 오일 등 각종 오일류 모두 교환 및하체 부품 모두 교환, 차고 정상화, 휠 인치 순정화 등을 진행 계획하였으나.... 작년 8월 워낙 많은 일이.. 2016. 10. 30.
[SLK230K R170] 진단기 스캔 Autel Maxiscan MS509로 스캔한 내역... 참고로 R170은 산소센서가 1개. 2016. 10. 30.
송도 센트럴 파크 저녁에 들러본 송도에 있는 센트럴 파크.야경이 좋다고 해서 가 봤는데, 이쁘긴 한데 뭔가 너무나 아파트 일색인 야경.. 11시가 넘어서 옆에 있는 롯데마트에 주차를 하고 호수를 한바퀴 도니 1시간 정도 소요되었다.안에 사슴농장도 있고, 피아노도 있고... 볼거리 많은 곳. 2016. 10. 30.
[인천] 석양이 아름다운 솔찬공원 부모님이 오셔서 바다를 보러 다니다가 우연히 들른 솔찬공원... 사람도 별로 없고 걷기 좋은 곳. 2016. 10. 24.
오리콤(Oricom) 출장 갈 때 마다 역시 광고회사구나.. 하는 인테리어가 참 부러운 곳.. 인테리어는 인테리어일 뿐이지만, 그래도 참고로 오리(Duck)이 아님. Oriental의 Ori 임...ㅎㅎ 2016. 10. 24.
[중구 맛집] CJ본사 백설관 깅동구 길동에서 교육을 받고, 중간에 만나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가보기로 한 곳.CJ본사 지하에 가 보면 CJ그룹의 식품브랜드가 다 모여있는데... 그중 한 곳인 백설관. 요중에 숯불고기 반상, 숯불고추장불고기 반상을 시켰다. 참고로 CJ직원은 30%? 할인된다고 한다. 부럽네...... 요렇게 나온다.반찬도 다 맛있고, 고기는 숯불맛이 나는게 아주 맛있었다. CJ직원들은 매일 이런 밥을 먹는다는것? ㅠㅠ부럽다....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6. 10. 23.
[인천 맛집] 인천 연안부두 스끼다시가 풍성한 맘모스 회센타 간만에 부모님이 집에 오셨다.뭘 먹을까 고민을 좀 했는데... 집에서 먹기 보다는 밖에서 먹기로 결정하고 이곳저곳 알아 보았으나 마땅히 인천에 갈 데가 없음.물론 청라나 송도쪽 가면 뭐라도 깔끔한데는 있겠지만 그게 또 대부분 그냥 체인점 음식같은거라인천에 왔다는 기념으로 먹기엔 쫌.... 그리고 차이나타운 중국집은 맛있다고 하시긴 했는데 저번에도 갔었고... 해서 알아본 연안부두 횟집. 인천이 바닷가라서 해산물이 좀 있긴 한데, 소래포구는 이미 관광지화 되어서 별로 메리트가 없다고들 해서연안부두에 유명하다는 맘모스회센터로 가 보았다. 요런식으로 큰 건물 안에 1호 2호 3호 식으로 조그만 식당들이 많이 들어있는 구조였다. 우리는 단골 집이 없어서 그냥 사람 많이 앉아있던 10호로 가봄. 메뉴판을 주지만 .. 2016. 10. 23.
강력하고 똑똑한 로봇청소기 니토 에센셜(Neato Essential) 간만에 블로그를 다시 해 본다. 이사를 하고 나서 방에 먼지가 너무 많이 느껴져서 어떡할까 고민을 좀 했다.집이 대로변이라 그런가..; 창문도 거의 안 여는데.. 원룸 살때는 그냥저냥 핸드무선청소기로 가끔 문질러주고 걸레질하면 끝이었는데이제 집이 조금 넓어지다 보니...흠.... 머리카락도 그렇고 먼지도 감당안되고 알아보던 차에 로봇청소기를 사는건 어떨까 해서 알아봤다.예전에는 이런건 사치라고 생각했는데 ㅎㅎ 일단, 브랜드로는 국산 : 삼성 엘지 그리고 그외 중소기업제품(아이로봇 등)외산 : 미제(니토, 브라바(물걸레용), 샤오미 등) 이 있는데... 삼성/엘지는 일단 너무 비싸...패스. 그리고 사람들 평도 별로 성능이 좋지 않다고들 하고...샤오미는 니토 사고 나서 알게 되었음; 샤오미 30만원정도 .. 2016. 10.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