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58

암벽에 불상이 새겨져있는 부산 병풍암 석불사 어버이날에 부산엘 내려갔다가 지나가는 길에 들른 병풍암 석불사. 앞에 관광객으로 보이는 사람이 많아서 한 번 들어가봤다. 차로도 올라갈 수는 있는데 일반 승용차로는 조금 곤란할수도?? 성인남자 걸음으로 약 3~40분이 걸린다. 먼가 좀 독특하다. 시멘트로 이루어진 사찰. 창건주 이름이 써 있는데, 저 분이 창건한 스님이라고 창건은 1930년 일제시대인데,..... 보면 알겠지만 아낌없이 시멘트를 ㅎㅎ... 나름 보기싫지 않고 독특한 맛이 있다. 저 위 좁은길로 올라가본다 오 신기해라....ㅎㅎㅎㅎ 거참.... 혼자서 이걸 다 조각했을라나? 조각이 섬세하거나 뛰어나진 않은데 거칠고 조금은 투박한 느낌이 나름 괜찮다.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6. 5. 12.
[종로3가 맛집]찬양집 해물칼국수 요즘따라 힘든 사람끼리 점심때 너무 멀리는 좀 그렇고 근처로 새 집 탐방해보자 하고 가 본곳. 조금 찾기 힘든 골목에 있다. 해물칼국수 2개와 고기만두를 주문. 해물칼국수 면발도 쫄깃하고 바지락도 나름 많이 들어있어 만족. (6천원) 고기만두 이게 4천원이었나 5천원이었나? 실하게 속이 꽉차서 먹을만 했다. 돌아오는길은 걸어서 왔는데 날씨도 좋고..... 옛날엔 이렇게 자주 돌아다니고 맛집도 찾아다녔는데 말이지 앞으론 좀 그렇게 다녀야겠다. 2016. 5. 12.
새로나온 참이슬 이슬톡톡 복숭아맛 작년에 한창, 과일소주 유행할 때 종류별로 다 마셔봤는데 사실복숭아자몽또 뭐있었더라...아무튼 새로운 맛이 나올때마다 뭔가 약품맛이 더 심하게 나고...해서 일시적인 유행인가 보다 하고 먹다 말았었는데(사실 담날 머리도 많이 아팠고) 요번에 새로이 또 무려 '탄산' 소주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봄. 원재료가 스페인산 화이트와인이고, 도수도 3도라서 거의 이건 뭐 음료수 마시는 느낌.난 쿨피스 맛이나고, 같이먹던분은 2%부족할때 음료수 맛이 난다고..... 진짜 이건 술이라고 부르기엔 뭔가 좀...... 그래도 마시뜸. 2016. 5. 3.
[인천 구월동 맛집] 스시앤그릴 초밥뷔페 구월동에 이런 식당이 많은 것 같다.젊은 애들이 많아서 그런가? 동네 느낌은 신촌 + 명동 느낌.... 암튼 찾아 가본다. 다른 초밥뷔페보다는 좀 고급스럽고 깨끗한 인테리어 환경이 맘에 든다. 주말 17900원이다.이런 종류 치고는 좀 비싸다고 할 수 있긴 한데.....깔끔하고 깨끗하니까. 종류는 많은듯 보였으나 언제나 그렇듯 먹다보면 종류가 부족함을 느낀다.저게 패션후르츠? 라는데... 참 맛이 없더군...... 암튼 배불리 잘 먹었다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6. 5. 3.
[당산 맛집] 이조보쌈 봉사활동을 위해 선유 고등학교로 이동하다가배가 고파서 찾아보다 결정한 이조 보쌈. 오래된 맛집이라고 한다. 찾아 가 보니...아래와 같은 올드한 간판이.... 근데 사실 여기는 제조만 하는데고 식당은 그 건너편. 시켜본다. 인당 8천원. 생각보다 잘 나오고 거기다 된장찌개까지 나온다.고기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고.. 왜 우리회사 근처엔 이런곳이 없죠? ㅋㅋㅋ 2016. 5. 3.
[신촌 맛집] 가마마루이 釜まるいラーメン 일본라멘집 신촌 슈펜에서 신발 하나 사고,양말사러 돌아다니다가 배고파서 이리저리 찾던 중... 가 본 일본 라멘집. 자가제면에 자가육수제조라고 한다.. 벽엔 뭔가 일본 잡지 스크랩이 많이 붙어 있다.사장님도 일본 사람이라고 하는듯. 메뉴.기본 돈코츠 라멘이 8천원인데 좀 비싸긴 한데... 기본으로 제공되는 밥과 마파두부이거는 무한 리필이다. 돈코츠라멘 차슈라멘 전반적으로 일본 갔을때 먹었던 그 진한맛과는 약간은 다르지만,하카다분코와는 비등비등할 만큼 진하고, 맛있다. 다만 아쉬운건 역시나 양이....... 아무튼 친절하고 맛있고. 좋았음. 2016. 5. 3.
[종로 맛집?] 나주영산강 원래 이런거 잘 안먹지만....어쩌다 보니 간 보신탕집 ㄷㄷ....... 위치는...종로에 있다 ㄷㄷ종로에 보신탕이라니.. 상상하기 힘들지만 아무튼 찾아감. 역시나 보신탕은 비싸.... 맛은 머... 보신탕 맛.. 2016. 5. 3.
[인천 맛집?]오목골 즉석메밀우동 밤에 뭔가 배가 고파서....찾아보다가 24시간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 위치는 인천광역시 남구 도화동 44-4 늦은 시간인데도 사람이 많다.그리고 특이하게 주차장이 많이 넓다. 그래서 그런가? 자동차 동호회로 보이는 사람들이 많았음.. 메뉴가격대는 저렴한 편. 메밀비빔은 좀 많이 매웠다 ㅠㅠ 좌 메밀우동 중 계란말이김밥 우 메밀비빔. 메밀우동국물이 사골국물이라서 그런가? 자주 먹던 우동 맛이랑은 좀 다르다. 아 이거 너무 매워 ㅡㅡ 맛은 나름 괜찮았음. 이거는 튀김?인데...우동에 넣어서 먹으면 느끼한 맛이 나면서 먼가 맛있음.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무료이므로 마음껏 먹자. 생각보다 괜찮은 곳이었다. 2016. 5.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