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19

고마워 케이크 유명하다는 고마워 케이크를 가 봄. 본점을 갔는데 백화점등에도 입점하고 있는듯? 케이크 이름 봐 ㅋㅋ 전체적으로 케이크가 좀 비싼 감은 있다(조각당 8천원 이상) 그런데 참신하고 독특해서 손님이 많은듯? 홀 케이크 주문은 하루전에 미리 예약해야 한다고... 눈사람 신사 케이크 귀엽 2016. 1. 18.
동대문 카페 배우세상 엽떡 먹고 너무 매워서 도망쳐 들어간 곳. 근데 카페이름이 이래서 혹시 배우가 하는 곳인가 했는데....그런건 아닌거 같고 어쨌든 넓고 깨끗하고 좋았음. 대학로에 배우세상소극장이 있는데 그거랑 연관이 있는건가... PS) 커피 1+1 하고 있었음 ㅋ 2016. 1. 17.
동대문 엽기떡볶이 본점 방문 매운거 먹으러 가본 곳 이름은 매운거 별로 못먹는 나도 많이 들었을만큼 유명한 곳인데, 일단 가게를 지도앱으로 찾으면 근처에 2개가 나오는데, 1개는 테이크아웃및 배달 전용 가게(...). 돈을 많이 벌긴 버는 모양이다. 엽기세트 A인가를 시킨듯. 계란찜과 주먹밥이 나옴. 나왔다. 이건 무슨 의미일까...N이라..... 먹고나서 깨달은건데.... 절대 먹지마 NO!!! 라는 의미로 써놓은거 같다 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매워서 캡사이신 엄청 퍼부은듯; 먹고 고생 많이 했다...물론 먹을땐 물먹고 쿨피스 먹어가며 먹긴 했지만 ㅎㅎ 2016. 1. 17.
경복궁 시세이돈가스 생산성본부 교육때 갔던 곳 여기 역시 현대 아케이드 지하에 있고, 가게는 조금 넓은 편이다. 그런데 좀 시끄러워서 먹는데 조금 짜증이 ㅠ 히레가스 1만원짜리 시킴(근데 여기 왜케 다들 비싸;) 고기가, 예전에 먹던 그 망원동 정광수 돈까스와 비슷하다. 바삭바삭하고... 그러고 보니 왠지 간만에 정광수 돈까스 가보고 싶네.... 암튼 그냥 괜춘했음. 2016. 1. 17.
경복궁 맛집 오자와 돈부리집(小潭) 한국 생산성본부에 교육을 다녀왔다. 여기서는 식권을 주는데, 지정된 식당에서만 쓸 수 있음. 어디갈까 하다가, 블로그 찾아보니 맛집이라고 하는, 일본사람이 직접 한다는 오자와를 갔다. 위치는 현대 아케이드 상가(지하) 점심때 일찍 갔는데도 벌써 줄이..... 가게는 아주 좁은편이다. 다른건 못찍고 음식 사진만. 양이 좀 적다. 그리고 가격이 조금 쎈편(주변대비)을 빼면 맛있었다. 2016. 1. 17.
이마트 슈퍼컴비네이션 피자 예전에 그냥 이마트 일반피자만 먹어보고 에이 별로네 했는데... 슈퍼컴비네이션 11500원짜리.... 감동 아주 바람직하다... 2016. 1. 17.
소래포구는 좋은 곳이구나(방어, 산낙지, 광어) - 365국제시장 주말 늦은 저녁, 배가 고파서 뭐라도 좀 사올까...하다가 드라이브 겸 가보기로 한 소래포구. 소래포구는 첨 가보는 곳인데.... 기대했던건 작은 어촌마을이었는데 가 보니 그냥 부산 민락동 비슷 ㄷㄷ 밤 12시가 다되가는데도 문연 곳이 있어서 회좀 떠왔다. 가게이름은 365 국제시장. 왠지 부산에 있는 국제시장도 생각나서.... 사장님이 아주 서글서글 좋으시다. 물고기 친구들 안녕? 너희를 먹을 거란다. 미안해 내가 너까지 데려갈 형편은..... 산낙지 1마리 만원이었던가? 제철 방어회 + 광어였나... 방어는 첨 먹어봤는데 비리지도 않고 좋아.. 서비스로 주신 멍게 서비스로 주신 석화 ㄷㄷ... 세팅 해 놓고 한 컷. 가끔 이런 사치를 부려도 좋을 것 같다.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2016. 1. 17.
플룻/플루트 구매(암스트롱 104 Armstrong) 그리고 손질 플루트를 한 번 배워보고 싶어서 구매. 보급형 플루트는 주로 미국/일본에서 많이 제작되고 있는데 스펙은 니켈에 은도금 + 클로즈홀 이 대부분이다. 이 중에서 제일 국내에서 인기 있는 모델은 야마하 YFL-221인데, 중고가격도 20을 넘어가고 있다. 그런데 야마하와 동급이라고 해외에서 많이 쓰는 미국 암스트롱의 104는 상대적으로 국내에서는 푸대접이라, 중고가격이 매우 낮다. 그리고 야마하가 초심자가 소리내기에 좀 더 쉬운 립 형태라고 함. 그외에는 게마인하트(미국), 주피터(대만) 등이 있다.... 국내산도 삼익/영창이 있지만 인지도는 거의 없는 편... 어차피 경험삼아 조금만 배워볼려는 생각에 일단 저렴한거 찾다보니 아래와 같은 상태의 암스트롱 104가 매우 저렴하게 나왔고, 바로 캐취. 이베이에서 .. 2016. 1. 17.
홍시 쥬스가 맛있는 쥬씨(JUICY) 요즘 핫하다는 쥬스 전문점 쥬씨를 가 보았다. 프랜차이즈 가맹비 1000에 월 로열티 20이라는 저렴함 때문인지, 많이 생기는 것 같음. 계절마다 제철과입 싸게 대량 매입해서 박리다매로 판다는 전략인데.. 1L 벤티사이즈가 2800원이면 정말 싸긴 싸다. 메뉴는 철마다 바뀐다고.. 억대연봉 쥬씨와 함께라면 가능할까? ㅜㅜ 내가 좋아하는 홍시 쥬스 정말 홍시만 그대로 들어가 있는 맛이다. 물같은건 안넣는다고 하더니 진짜인 것 같음. 홍시 쥬스 너무 좋아 듀금 ㅠㅠ 근데 요새 홍시가격이 올랐는지 메뉴에서 사라짐 흐엉...ㅠㅠ 2016. 1.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