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슬기(SLK230K R170)

[SLK R170] 타이어 교체 장안동 신흥타이어

by smolee 2018. 9. 3.
반응형

탑오일의 누유를 발견한 탓에 주문한 부품 기다리느라 아무것도 못하고 있다가..

지난 번에 사놓은 타이어가 올란도 트렁크를 차지하고 있어서 자리도 없고..;

차 탈때마다 고무냄새가 진동을 해서 주말을 이용하여 타이어 교체를 하기로 하고 알아봄.


타이어 교체야 동네에서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 했는데.. 또 그런게 아니었음.

왜냐고? 다들 가격도 제각각일 뿐더러.. 어디서는 타이어 폐기비용으로 또 짝당 5000씩 더 받는데도 있다는구만 헐...


그래서 알아보다 보니, 역시 이럴땐 서울 사는 보람이 있다. 왜냐면 장안동(장안평? 장한평? ㅎㅎ)이 가까우니까.

찾아보니 대충 장안동 오케이타이어, 삼흥타이어 원콜타이어 등으로 정리가 됐다...


그중에 일요일에 하는 곳이 삼흥이 있었는데... 전화해보니 직원이 외근중이라서 부득이 다른곳을 소개받았다.

긴가민가 하면서 네비찍고 가봄.

신흥타이어 :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벚꽃로 9




일단 트렁크에 타이어 두개 실으니까 자리가 없어서 ㅠㅠㅠ.......

부득이 타이어와의 동승을.....




도착

생각했던 그런 타이어 집이다.






일요일인데도 펑크난 차도 실려 오고 ㅎㅎ 타이어4짝다 새걸로 바꾸는 BMW도 있고..

트렁크에 골프채가 실려있는데 젊어 보이던데 부럽군 ㅠㅠ

내차 트렁크엔 수리 부품과 공구만...



어쨌든 작업이 진행되고.......


타이어 다 갈고 주행해보니 이렇게 편한차였나???????


싼 타이어긴 한데 그래도 좋다 ㅎㅎㅎㅎ



참고로 주인아저씨 나이도 젊으시고 얘기도 잘 통하는 스타일이시다.

갈 때 파란색 에셀케이 소개받고 왔다고 하면 잘해준다고 하셨는데? ㅋㅋㅋㅋㅋ


암튼 드디어 타이어 정비 끝.

얼라이는 일단 마모도 좀 한두달 보고.....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