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슬기(SLK230K R170)

SLK R170 헤드라이트 순정화 완료

by smolee 2018. 8. 24.
반응형


드디어 어떻게 어떻게 순정 헤드라이트 셋을 구하여.....ㅎㅎㅎㅎ...

태풍을 뚫고 배송이 왔다.


쉽게 생각하고 시작했는데 결국은 1시간이 넘게 걸렸다.



일단 기존 라이트 뜯는 건 쉽게 진행.



그리고 순정을 꽂는다.




꽂는 단자는 2개밖에 없네 간단하네.

메인 배선과 깜빡이 등.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보라색은 진공호스인데, 실내에서 라이트 높낮이 조절에 사용.



근데 문제는 ...뽑는건 쉬웠는데 순정을 꽂으려니까 안꽂힌다???




안꽂혀서 한 30분 헤메다가 쉬는 중.....




원인은 범퍼 고정용 나사를 다른 나사와 다르게 위로 길게 튀어나온 나사를 썼더라

그게 간섭이 되서 라이트가 들어갈 자리가 없었음......


일단 별 필요없는 나사 빼내버리고 장착.










장착후 라이트 상하향, 깜빡이 모두 테스트 이상없음 ㅋㅋㅋ

아 드디어 속이 후련하다...


물론

- 천장 처짐 수리

- 산소센서 교체

- 데후오일 미션오일 등 교체

- 누유잡기(잠바가스켓 교체 및 잠바커버 도색), 파워스티어링 호스 교체, 오일 세퍼레이터 교체 등...

- 타이어 교체

- 긴 번호판 교체

- 라이트 스위치 수리 또는 교체


가 남긴 했지만 ㅎㅎㅎ...

일단 천장처짐은 이번주에 스프레이 본드 도착하면 할 예정이고...


암튼 큰 문제가 해결되어 마음이 시원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