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동대문] 유명한 양꼬치집 동북화과왕(東北火鍋王) - 가지볶음도 맛남

by smolee 2018. 8. 6.
반응형


동호회 모임으로 어딜갈까 하다가 얘기 나온 동북화과왕


여기는 정말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일찍 달려 갔으나 ㅎㅎㅎㅎㅎ

가니까 줄이 아주.....


꿋꿋이 기다려 본다.




유명하긴 하나봄....

기다리다가 보니 다들 술먹고 얼굴이 벌개져서 자리에서 일어나질 않네...ㅎㅎ





드디어 자리가 나서 앉아서 가지볶음과 양꼬치 그리고 연태고량주대신 시킨 고려촌주.

생각보다 좀 뒤끝만 다를뿐 거의 비슷한 맛이었다(가격은 절반)





아주 맛있게 잘 먹었던 양꼬치 ㅎㅎㅎㅎ





그러나 더 대박은 이 가지볶음.

내가 아는 가지는 물렁물렁 한 기분나쁜 식감의 가지인데......

이건 뭐랄까......바삭바삭 사각사각 ㄷㄷㄷㄷ

딱딱한 가지 종류가 따로 있나보지?







다른 메뉴도 엄청 많던데....

종류별로 한 번씩 먹고 싶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