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인천 연수]유명하다는 진시황 뼈다귀 감자탕 + 벚꽃구경 + HP포션 MP포션

by smolee 2018. 5. 12.
반응형

갑자기 감자탕이 먹고 싶다고 해서 인천에 감자탕 맛집을 찾으니 모든 검색결과에서 상위에 나오는 

인천 연수 진시황 뼈다귀 감자탕...ㄷㄷ...

진시황??


일단 가봄....



동네는 이런 완전 유흥가 분위기고 주차할 데가 없어서 그냥 멀리 대놓고 걸어옴





뼈해장국 2개 시킴




뼈해장국이 나왔는데 일단 비쥬얼은 좋다

근데 고기는 많지 않네


맛은 내입맛에는 좀 약간은.....

평균 이상인건 알겠는데 그냥 회사 옆 조박사가 좋은거 같음



밥다먹고 나와보니 여기가 벚꽃로였다....

와 올해 진짜 벚꽃 여한없이 보는거 같네.... 너무 이쁨


폰카로는 어떻게 표현이 안되는구나......ㅠㅠ...





그리고 목말라서 간 편의점에서 보고 터질뻔한 HP,MP포션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기대했으나 그닥 별로...

병도 그냥 디아블로에 나오는 그런 옆으로 넓은병 했으면 딱이었을건데...길어서 좀 안어울림.


그나저나

상태이상 회복포션은 없나? 지금의 내가 간절히 필요한 포션인데...ㅠㅠ




반응형

댓글